[페어뉴스]= 2015 서울모터쇼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은 부스 전체를 아우르는 진취적인 건축학적 구조를 통해 모던함과 역동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실버 플로우(Silver Flow)와 다크 바디로 감싼 전시관의 위용은 세계 자동차 시장을 이끌어온 메르세데스-벤츠의 리더십과 자부심을 보여준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 디자인은 이번 모터쇼를 통해 최초로 국내에 공개되는 세계 최고의 명차 The New Mercedes-Maybach S-Class의 품격과 Mercedes-AMG가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탄생된 스포츠카 The New Mercedes-AMG GT 의 매력적이고 파워풀한 디자인 랭귀지를 반영했다. 또한, 한층 혁신적이며 젊고 매력적으로 변모한 새로운 모델들과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전시 존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뜨거운 열정 또한 디자인에 담아냈다.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은 크게 'Sedan zone', 'SUV zone', 'Dreamcar zone' 그리고 'AMG zone' 4개의 다른 테마로 구성된 차량 전시 공간과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기술력과 고객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Mercedes-Benz After-Sales zone',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Mercedes-Benz Accessory & Collection,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를 경험할 수 있는 'Mercedes-Benz StarClass zone'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