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전 세계 게이머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라스트 워: 서바이벌(Last War: Survival)'이 2024년 10월 20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테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라스트 워 유저들은 테마 퍼레이드, 조형물 전시회, 불꽃놀이 및 추첨을 포함한 다양한 무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 특별한 날에 '라스트 워: 서바이벌'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협력하여 소외 계층 어린이 500명에게 종일 입장권과 바우처를 제공하는 자선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이니셔티브는 플레이어들 사이에 온정을 전파하고 포용성을 장려하기 위함이다.
'라스트 워: 서바이벌'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파트너십을 통해 현실 세계에서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할 흥미진진한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라스트 워: 서바이벌'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테마의 '매직 포레스트 퍼레이드'를 저녁까지 진행하며, 멋진 게임 테마의 불꽃놀이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라스트 워: 서바이벌'은 좀비 중심의 코믹 스타일 전투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기지를 건설하고 업그레이드한다. 또한 영웅을 모집하고 훈련하며, 좀비 및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여야 한다. 플레이어는 리소스 관리, 전술적 전투 및 동맹 전쟁 기술을 시험하는 다양한 도전을 통해 최고 지휘관 수준까지 올라갈 수 있다.
'라스트 워: 서바이벌'은 출시 이후 가볍고 캐주얼한 게임 플레이로 전략 게임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소셜 전쟁 전략 게임으로 부상했다. 플레이어의 열정 덕분에 게임은 끊임없이 최적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플레이어 커뮤니티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이다. '라스트 워: 서바이벌'은 10월 20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열리는 성대한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지휘관을 만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스트워: 서바이벌' 공식 네이버 라운지
페이지(https://game.naver.com/lounge/Last_War_Survival_Game/home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