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CES 2025 혁신상을 수상한 전신 트위스트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EDEN ROVO)’를 5일 정식 출시했다. ‘에덴로보’는 체어(chair)와 베드(bed)의 장점이 결합돼 앉아서도 누워서도 마사지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로봇 ‘에덴’에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신제품이다. 전신의 ‘다이내믹한 움직임’을 유도해 전신을 더 깊숙하게 주무르고 두드리며, 비비고 잡아당기는 마사지의 완결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에덴로보’에는 기존에 구현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마사지 방식이 여럿 적용됐다. 요컨대 왼팔과 오른다리, 오른팔과 왼다리를 각각 엇갈리게 잡아당기며 어깨와 팔뿐만 아니라, 옆구리와 하체 근육까지 전신을 늘이고 비틀어 당길 수 있는 ‘트위스트 마사지’가 처음으로 적용됐다. 왼팔, 오른팔 마사지부가 사선으로 슬라이딩되며 어깨와 팔을 스트레칭하는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Active Arm Technology)와 두 다리를 독립적으로 움직이며 마사지하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의 결합으로, 팔과 다리를 전후좌우로
[페어뉴스]=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신제품 ‘펩티비타씨 잡티 세럼’과 ‘피디알엔 광채 리페어 세럼’ 2종을 출시했다. 겨울이 지나 환절기를 맞이한 피부에는 다양한 변화가 찾아온다. 푸석한 피부결과 늘어난 모공, 잡티는 피부의 노화 속도를 보여주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펩티비타씨 잡티 세럼’은 나비존의 칙칙한 잡티와 거뭇한 모공을 맑고 환하게 밝히는 세럼이다. 빛과 열에 의해 쉽게 산화하는 비타민C의 단점을 보완하고 안정성을 높인 독자 원료 펩티비타씨™와 12종 펩타이드를 모공의 356분의 1 크기로 작게 리포솜화해 피부 속부터 맑고 탄탄한 케어를 돕는다. 미백 기능성 성분과 브라이트닝 및 항산화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잡티, 주근깨, 기미, 피부 톤을 개선하고 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4일 후 과색소의 면적과 수가 감소*됨을 확인했고 모공결이 개선됐음을 확인했다. ‘피디알엔 광채 리페어 세럼’은 장미 세포에서 추출한 저분자 비건 PDRN이 함유돼 피부에 광채와 탄력을 선사하는 세럼이다. 식물 유래 고효율 PDRN 대량 생산 공법을
[페어뉴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2025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1966년 이탈리아 테니스 챔피언 ‘세르지오 타키니’가 본인의 이름을 따서 론칭한 세르지오 타키니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패션을 입힌 최초의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이러한 세르지오 타키니의 오랜 역사와 클래식한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본질에 집중하는 타임리스한 디자인 철학을 담아내 의미를 더한다. 특히 컬렉션의 각 제품들은 전통적인 플리츠 디테일과 경기장의 코트 라인 모티프를 재해석해 일상에 걸맞도록 변주를 준 것이 특징이다. 가장 눈에 띄는 ‘타키니 플라잉 스커트’와 ‘맨투맨’ 제품은 테니스만이 가진 우아하고 클래식한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었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타임리스한 디자인의 아트웍과 로고 포인트를 적용하고, 가볍게 찰랑이는 유려한 플리츠 라인을 더욱 세련된 실루엣으로 발전시켜 일상에서도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을 아우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2025 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일상 속 세르지
[페어뉴스]=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새학기를 맞아 자취를 시작하는 대학생과 1인 가구를 위한 '믿소템' 미니 정수기 라인업을 제안한다. '믿소'는 믿음(Trust)과 소비(Consuming)의 합성어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찾아 ‘실패 없는 구매’를 추구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키워드다. 불안정한 경제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으며, 매일 사용하는 필수품 품목에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소비가 더욱 주목받는다. 1966년 독일에서 출발한 브리타는 59년간의 먹는 물 연구를 통해 염소 및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정수 기술력을 구축했다. 브리타는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한국 미니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며, 최근 국내 정수기 판매량 160만 대와 필터 판매량 2천만 개를 돌파했다. 브리타는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인 가구의 공간 효율성, 디자인 중시 소비자의 미적 감각, 지속 가능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층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미니 정수기 '리켈리'는 미니멀한 생활을 추구하는 1인 가구에게 부담 없는 크기와 실용성을 제공한다.
– ▲ MLB키즈 아웃도어 컬렉션 화보 (사진 제공=MLB키즈) [페어뉴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스트릿 무드가 가미된 고프코어룩을 출시한다. 지난해 차별화된 고프코어룩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MLB키즈가 올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3LAYER 및 방풍, 방수, 발수 기능성을 겸비한 ‘바람막이’를 비롯해 ‘긴팔 셋업’, ‘러닝화’와 ‘샌동화’(샌들+운동화) 등으로 구성되었다.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 시즌부터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까지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는 ‘아웃도어 3LAYER 바람막이’와 ‘베이직 아웃도어 바람막이’ 두 종류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겸비해 활용도가 높다. ‘아웃도어 3LAYER 바람막이’는 고기능성 재킷으로 아웃도어 활용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외부로부터의 물의 침투를 막는 기능성 필름지가 부착된 3LAYER 소재와 함께 방수 지퍼를 사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밑단 스트링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준다. 트렌디한 오버핏의 ‘베이직 아웃도어 바람막이’는 톤온톤 컬러의 스티치 자수와 등판 프린트 로고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암홀과 등판 속 메쉬 안감
[페어뉴스]=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독창적인 ‘진설 리버스 에이징(Reverse Aging)’ 기술이 집약된 ‘진설크림 리치’를 3월 출시한다. 설화수 진설크림 리치는 독창적인 성분과 뛰어난 뷰티 과학, 아름다움에 대한 공고한 철학으로 탄생한 진설 라인의 신제품이다. 2023년 출시된 하이엔드 라인 ‘진설’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강력한 효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진설크림 리치는 롤링할수록 광채가 살아나는 보다 농축된 제형으로 개발돼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예정이다. 설화수 진설크림 리치에 담긴 진설 리버스 에이징 기술의 핵심 성분은 ‘진생베리 SR™’이다. 이는 인삼 열매를 말하는 진생베리 추출액 60만g 중 단 1g에만 존재하는 성분이다. 설화수는 10만 시간의 연구 끝에 인삼 열매를 궁극의 안티에이징 성분 ‘진생베리 SR™’로 만들어냈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깊숙이 작용해 외부 자극으로 쌓인 피부 노폐물을 관리하고 노화로 인해 무너진 피부 각도를 바르게 세워준다. 이를 통해 진설크림 리치는 눈꼬리 피부, 애플존 피부, 입꼬리 피부 그리고 턱 피부까지 무너진 피부 각도를 바로 세워 리모델링한 듯 되살아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풍부한
[페어뉴스]=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를 앞두고 기후변화에 따른 침구 선택법 3가지를 소개했다. 잠자리를 새롭게 단장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지만, 평년 기후와 다른 양상을 보이는 기후변동성이 커지면서 환절기 날씨 예측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올봄은 예년보다 기온이 빠르게 오를 것으로 전망되며, 4월부터 여름 날씨가 시작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가속화되는 기후변화에 침구 선택에서도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조은자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소장은 “환절기에는 급격히 커진 일교차 등 수면방해 요소가 많아지는데 최근 계절변화와 이상기후로 인한 가변적인 날씨가 겹치며 불면의 위험이 더 커지고 있다”며 “이 시기 날씨와 기온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침구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먼저 온·습도 변화에 대응이 용이한 소재의 침구를 권장한다. 통기성과 보온성을 겸비한 천연 섬유인 면, 모달, 텐셀 소재의 침구가 대표적이다. 이러한 침구는 몸을 잘 감싸주어 밤 기온이 급격히 내려가도 체온을 잘 보존해 주고 습기 조절에 탁월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준다. 양모 침구도 수면 중 외부 공기의 영향을 덜 받게 하
[페어뉴스]= 2초마다 1개씩 팔리는 세계 1위 천연 어린이 치약 '잭앤질'이 3월 유치원 및 어린이집 입학 시즌을 앞두고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키앤스톤이 전개하는 글로벌 1위 천연 어린이 구강케어 브랜드 '잭앤질'(Jack N' Jill)은 2월 26일(수)부터 3월 2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천연 어린이 치약 양치세트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치카치카 세트'를 공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치카치카 세트'는 한국 전용 패키지를 입힌 '잭앤질 천연 어린이 치약'(과일향) 6종과 100% 생분해 되는 옥수수 소재 '친환경 칫솔'로 구성된 양치 세트다. 이 치약은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40%나 함유한 무불소 치약으로, △세계 최상위 유기농 인증인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 내추럴 인증,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미국 농부무(USDA) 유기농 원료 인증, △PETA 비건 인증, △EWG 그린 등급 원료 함유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인증을 모두 취득했다. 특히 일본, 유럽 등 전세계 아이들의 치약 향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딸기 △바나나 △
[페어뉴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지원과 함께한 ‘2025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듀베티카 특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과 배우 김지원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2025 봄 시즌 캠페인’은 듀베티카만의 스타일로 봄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시즌 듀베티카는 글로시한 소재와 미니멀한 디테일을 조화롭게 활용해 부드러운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화사한 배경 속에서 봄의 분위기를 담아낸 캠페인은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우아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세련된 여성미를 한층 부각시킨다. 이를 통해 듀베티카는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감각적인 봄 시즌 무드를 완성했다
[페어뉴스]= 샘표가 다음 달 3일 이른바 ‘삼겹살데이(3.3데이)’를 맞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협업해 고기와 요리소스로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17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한정 판매하는 ‘33데이 스페셜 패키지’ 2종은 한돈 삼겹살 500g과 앞다리살 500g, 집에서도 전문점 맛 그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소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삼겹살을 매번 구이로만 즐겼다면 잡내 없이 부드러운 수육, 요즘 장안의 화제인 동파육, 고급 중화요리 고추잡채 등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먼저 한돈 삼겹살 500g과 앞다리살 500g에 ‘새미네부엌 수육보쌈 소스’, ‘새미네부엌 양파절임 소스’, ‘샘표 시골식 쌈토장’을 포함한 패키지가 2만2900원에 한정 판매된다. ‘새미네부엌 수육보쌈 소스’는 추가 재료 없이 붓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수준의 수육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새미네부엌 양파절임 소스’는 얇게 썬 양파에 붓기만 하면 간편하게 고깃집 스타일의 양파절임을 만들 수 있으며, ‘샘표 시골식 쌈토장’은 깊고 구수한 장맛이 고기에 감칠맛을 더해준다. 한돈 삼겹살 500g과 앞다리살 500g에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