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코트라 주관 ‘GBP 2014’ 참가 해외 바이어 관심 받아

 [페어뉴스]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이 산업통상자원부와 코트라(한국무역진흥공사)가 주최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플라자(GBP) 2014’에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GBP 2014는 상반기 최대 규모 수출 전시회로 잠재적 바이어 발굴 및 글로벌 강소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해외 시장 개척을 원하는 기업 중 20개의 기업만 엄선하였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GBP 2014 코트라 선정으로 KOTRA 글로벌 브랜드관을 통해 각국의 엄선된 바이어와의 1:1 매칭 상담을 통해 기초 시장조사, 잠재 바이어 발굴, 기존바이어와의 커뮤니케이션 등을 진행하였다.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가벼운 사용감과 동시에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주는 ‘모찌쿠션 4종’을 선보여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브랜드 CL4(씨엘포, www.cl4.co.kr)의 4년에 한 번 열리는 풍부한 영양의 귀한 열매 진생베리 성분이 함유된 진생베리 라인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자연의 힘을 가득 담은 착한 화장품 퓨어힐스(www.pureheals.com)의 베스트 셀러인 프로폴리스 90 앰플(꿀광채 앰플) 및 늘어진 모공 고민을 해결해주는 용암송이 라인이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자연과 피부의 본질에 집중한 정직한 브랜드 에센허브(http://www.essenherb.co.kr)는 식물성 콩오일 91.6%가 함유된 딥 클렌징 오일 3종이 관심을 받았다.

GBP 2014에 참가한 ㈜아미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이번 GBP를 통하여 바이어들로부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활발한 협상이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