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 진행

 [페어뉴스]=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에게 특별한 악기선물을 할 수 있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를 낙원악기상가에서 진행한다.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는 낙원악기상가에서 20년 넘게 기타와 우쿨렐레 전문 매장을 운영 중인 '에클레시아' 박주일 대표가 직접 소비자들에게 우쿨렐레 줄 연결방법과 조율하는 방법 등을 알려주는 클래스다. 박 대표는 지난 8월에 '낙원의 고수'라는 이름으로 악기 만들기 강습을 진행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는 특별히 김은기 작가도 함께 참여해 소비자들이 각자 제작한 악기를 꾸미는 과정을 지도할 계획이다. 

강습 신청은 2일(금)부터 14일(수)까지 온라인(https://goo.gl/NoZnx9)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우쿨렐레를 만들 수 있는 강습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강습은 17일(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낙원악기상가 4층 417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akwonmusic)과 블로그(http://blog.naver.com/enakwon)에서는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후, 덧글로 URL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버거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