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2초마다 1개씩 팔리는 세계 1위 천연 어린이 치약 '잭앤질'이 3월 유치원 및 어린이집 입학 시즌을 앞두고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키앤스톤이 전개하는 글로벌 1위 천연 어린이 구강케어 브랜드 '잭앤질'(Jack N' Jill)은 2월 26일(수)부터 3월 2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천연 어린이 치약 양치세트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치카치카 세트'를 공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치카치카 세트'는 한국 전용 패키지를 입힌 '잭앤질 천연 어린이 치약'(과일향) 6종과 100% 생분해 되는 옥수수 소재 '친환경 칫솔'로 구성된 양치 세트다. 이 치약은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40%나 함유한 무불소 치약으로, △세계 최상위 유기농 인증인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 내추럴 인증,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미국 농부무(USDA) 유기농 원료 인증, △PETA 비건 인증, △EWG 그린 등급 원료 함유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인증을 모두 취득했다.
특히 일본, 유럽 등 전세계 아이들의 치약 향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딸기 △바나나 △라즈베리 △블루베리 △블랙커런트 등 5가지 과일향과 △무향까지 총 6종의 새콤달콤한 향으로 구성됐고, 설탕·인공색소·인공향료·감미료 없이 미국 농부무(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과일 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한게 특징이다. 국내 30여 지점을 운영중인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FTK 패스트랙키즈'와 국제교육부 'FIS 인터내셔널'의 공식 제휴 등원 준비물로 선정된 바 있다.
키앤스톤은 국내 론칭을 기념해 전문가의 손길로 빚어낸 유니크한 전시 부스를 선보인다. '삼성 제일모직', 'LF', '한국예술종합학교' 등과 디자인 협업으로 유명한 '유진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와 손잡고 전 세계 아이들의 양치시간이 즐겁기를 바라는 잭앤질의 철학을 담은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양치 시간' 컨셉의 체험형 전시공간을 제공한다.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잭앤질 키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알림받기를 설정하거나, 공식 인스타그램(@jackandjillkids_kr)을 팔로우한 후 전시장 D홀에 위치한 '잭앤질 키즈' 부스에 방문해 인증하기만 해도 '잭앤질 여행용 어린이 치약'을 증정받을 수 있다.
키앤스톤 담당자는 "지난 24일 잭앤질을 한국에 공식 론칭한 이후 처음으로 학부모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특별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특히 전세계 어린이집 등원 필수 준비물로 사랑받고 있는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치카치카 양치 세트'를 행사기간 동안 최대 혜택 한정 특가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잭앤질 저스틴 CEO는 "한국 아이들과 만나기 위해 한국 전용 한글패키지로 새롭게 변신한 '잭앤질 어린이 천연 치약' 양치 세트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면서 "양치시간이 기다려지는 새콤달콤 과일향 치약과 함께 아이들에게 평생가는 즐거운 양치 습관을 길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잭앤질'은 1949년 설립돼 76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1위 어린이 천연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로, 세계 최대 유기농 전문마켓 '홀푸드 마켓', 유럽 최대 내추럴 마켓체인 '홀랜드 앤 바렛', 미국 유기농 마켓 '에러원', 세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 등 전세계 80개국 이상에서 사랑받으며 프리미엄 어린이 천연 치약 부문 판매 1위를 굳건히 달리고 있다.
한편, '서울리빙디자인페어'(SLDF)는 1994년부터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리빙 및 디자인 박람회로,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케터, 트렌드 리서치 기관, 문화계 인사들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부모세대 등 28만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하고 있다. 올해는 코엑스와 디자인하우스가 주최하며, 가구·리빙 제품이 모인 A·B홀, 생활소품·패션·뷰티·침구·주방용품이 있는 C홀, 아이들을 위한 최신 육아 트렌드가 모여있는 D홀 등 총 4개 전시장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