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2025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1966년 이탈리아 테니스 챔피언 ‘세르지오 타키니’가 본인의 이름을 따서 론칭한 세르지오 타키니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패션을 입힌 최초의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이러한 세르지오 타키니의 오랜 역사와 클래식한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본질에 집중하는 타임리스한 디자인 철학을 담아내 의미를 더한다. 특히 컬렉션의 각 제품들은 전통적인 플리츠 디테일과 경기장의 코트 라인 모티프를 재해석해 일상에 걸맞도록 변주를 준 것이 특징이다. 가장 눈에 띄는 ‘타키니 플라잉 스커트’와 ‘맨투맨’ 제품은 테니스만이 가진 우아하고 클래식한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었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타임리스한 디자인의 아트웍과 로고 포인트를 적용하고, 가볍게 찰랑이는 유려한 플리츠 라인을 더욱 세련된 실루엣으로 발전시켜 일상에서도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을 아우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2025 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일상 속 세르지
– ▲ MLB키즈 아웃도어 컬렉션 화보 (사진 제공=MLB키즈) [페어뉴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스트릿 무드가 가미된 고프코어룩을 출시한다. 지난해 차별화된 고프코어룩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MLB키즈가 올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3LAYER 및 방풍, 방수, 발수 기능성을 겸비한 ‘바람막이’를 비롯해 ‘긴팔 셋업’, ‘러닝화’와 ‘샌동화’(샌들+운동화) 등으로 구성되었다.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 시즌부터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까지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는 ‘아웃도어 3LAYER 바람막이’와 ‘베이직 아웃도어 바람막이’ 두 종류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겸비해 활용도가 높다. ‘아웃도어 3LAYER 바람막이’는 고기능성 재킷으로 아웃도어 활용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외부로부터의 물의 침투를 막는 기능성 필름지가 부착된 3LAYER 소재와 함께 방수 지퍼를 사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밑단 스트링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준다. 트렌디한 오버핏의 ‘베이직 아웃도어 바람막이’는 톤온톤 컬러의 스티치 자수와 등판 프린트 로고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암홀과 등판 속 메쉬 안감
[페어뉴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지원과 함께한 ‘2025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듀베티카 특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과 배우 김지원의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2025 봄 시즌 캠페인’은 듀베티카만의 스타일로 봄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시즌 듀베티카는 글로시한 소재와 미니멀한 디테일을 조화롭게 활용해 부드러운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화사한 배경 속에서 봄의 분위기를 담아낸 캠페인은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우아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세련된 여성미를 한층 부각시킨다. 이를 통해 듀베티카는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감각적인 봄 시즌 무드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