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세븐일레븐, 농촌진흥청과 협업해 고흥군 유자로 만든 편의점 음료 제품 '고흥유자 에이드'를 26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음료는 프리미엄 고흥유자를 활용해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발된 제품으로,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00원(용량 320㎖)이다. 고흥군은 일조량이 풍부하고 기온이 온화해 예부터 고품질 농산물이 생산되는 지역이다. 특히, 청정 자연환경과 해풍을 맞고 자란 고흥유자는 높은 당도와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고흥유자에는 비타민A와 C, 구연산이 풍부해 감기 예방에 효과적이며, 염증을 줄이고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B, 엽산, 칼슘 등도 풍부해 빈혈 및 골다공증 예방, 성장기 어린이의 골격 형성에 도움이 된다. 고흥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세븐일레븐과 협력해 출시한 유자 음료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농가 판로 확대 및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기관, 기업, 농가 간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통해 국내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페어뉴스]= 약손명가의 46년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약손명가헬스케어가 ‘골기 프로그램 리프팅 밴드’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골기 프로그램 리프팅 밴드는 15개의 지압볼을 활용해 얼굴 윤곽과 림프선 마사지를 돕는 미용용품이다. 약손명가의 고유한 골기 테라피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됐으며, 에스테틱 숍에서 받는 전문 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골기 프로그램 리프팅 밴드는 2025년 2월 기준 5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6600개 이상의 리뷰가 누적됐으며, 평균 평점은 4.7점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방송 및 유명 연예인의 사용으로 입소문을 타며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약손명가헬스케어 이석진 대표이사는 “제품에 대한 고객의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홈케어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약손명가헬스케어는 홈케어 제품뿐 아니라 현재 약 150개의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 달리아에스테틱 매장에서 사용하는 에스테틱 전용 CRM 프로그램을 개발 및 공급하고 있다. 이르면 4월 중 CRM 프로그램과 연동되
[페어뉴스]= 현대인의 근육 통증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너클랙스’가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대중을 찾아간다. 현대인은 누구나 근육 통증을 호소한다. 목과 어깨, 허리와 다리까지 온몸의 근육 통증을 안고 살아가는 건 결코 최근의 일이 아니다. 이런 통증은 단순히 하루 이틀의 누적이 아닌 수십 년간의 뭉친 근육의 결과다. 이 통증은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 ‘너클랙스’를 개발한 주식회사 너클랙스는 정답을 근막 테라피라 말한다. 근막 테라피는 근육과 근육을 감싸는 근막을 깊이 있게 눌러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방법이다. 피하지방 아래의 깊이 있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서는 체중을 실어 강한 힘으로 뭉친 근육을 꽉 잡고, 풀릴 때까지 일정한 압으로 일정 시간 동안 꾹 눌러줘야 한다. 근막 마사지는 깊이 있는 뭉친 근육을 눌러주기 때문에 아프다는 것이 첫 번째 특징이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만큼 엄청나게 시원하다는 것이 두 번째 특징이다. 근막 관리를 혼자 하기 쉽지 않아, ‘너클랙스’ 개발 뭉친 근육의 긴 세월만큼 매일 근막 테라피를 받으면 제일 좋다. 그러나 근막 테라피는 힘이 많이 들고 기술도 필요한 만큼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엔 현실적으로
[페어뉴스]= 동아제약은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은 구취의 근본적인 원인으로 꼽히는 황화수소(썩은 계란 냄새의 원인)와 메틸메르캅탄(썩은 양파 냄새의 원인)을 감소시키는 데 특화돼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을 사용한 직후 황화수소와 메틸메르캅탄 모두 90% 이상 감소했다. 사용 12시간이 지난 후에도 두 물질 모두 80~90% 감소율을 유지했다. 구취 제거뿐 아니라 불소 함유로 충치를 예방하고, 덴탈타입실리카, 토코페롤아세테이트, 피로인산나트륨 등의 성분으로 잇몸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박하유, 녹차유, 자일리톨을 함유해 입안에 청량함을 더하며 벤조페논, 파라벤, 동물성 원료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 7가지를 무첨가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은 스피아민트, 라임민트 두 가지 향으로 현재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쿠팡과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에서 만날 수 있다.
[페어뉴스]=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장수 브랜드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피크닉’이 진짜 과일 퓨레를 담은 ‘천도복숭아’ 맛을 새롭게 선보인다. 1984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2016년에 단종됐던 복숭아맛을 더욱 진화된 형태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당도가 높고 산미가 뛰어난 천도복숭아의 맛과 우유맛이 섞인 과채음료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실제 천도복숭아 퓨레를 함유해 과일 본연의 향긋한 과즙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된 ‘피크닉 천도복숭아’는 240mL 용량의 멸균포장팩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프라인 판매 제품으로 GS25, 세븐일레븐, CU, 이마트24 등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피크닉은 기존 사과맛과 청포도맛을 포함해 다양한 음료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당 섭취를 줄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피크닉 제로(사과제로, 청포도제로)’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이번 ‘피크닉 천도복숭아’ 출시로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진 피크닉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
[페어뉴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CES 2025 혁신상을 수상한 전신 트위스트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EDEN ROVO)’를 5일 정식 출시했다. ‘에덴로보’는 체어(chair)와 베드(bed)의 장점이 결합돼 앉아서도 누워서도 마사지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로봇 ‘에덴’에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신제품이다. 전신의 ‘다이내믹한 움직임’을 유도해 전신을 더 깊숙하게 주무르고 두드리며, 비비고 잡아당기는 마사지의 완결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에덴로보’에는 기존에 구현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마사지 방식이 여럿 적용됐다. 요컨대 왼팔과 오른다리, 오른팔과 왼다리를 각각 엇갈리게 잡아당기며 어깨와 팔뿐만 아니라, 옆구리와 하체 근육까지 전신을 늘이고 비틀어 당길 수 있는 ‘트위스트 마사지’가 처음으로 적용됐다. 왼팔, 오른팔 마사지부가 사선으로 슬라이딩되며 어깨와 팔을 스트레칭하는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Active Arm Technology)와 두 다리를 독립적으로 움직이며 마사지하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의 결합으로, 팔과 다리를 전후좌우로
[페어뉴스]=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신제품 ‘펩티비타씨 잡티 세럼’과 ‘피디알엔 광채 리페어 세럼’ 2종을 출시했다. 겨울이 지나 환절기를 맞이한 피부에는 다양한 변화가 찾아온다. 푸석한 피부결과 늘어난 모공, 잡티는 피부의 노화 속도를 보여주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펩티비타씨 잡티 세럼’은 나비존의 칙칙한 잡티와 거뭇한 모공을 맑고 환하게 밝히는 세럼이다. 빛과 열에 의해 쉽게 산화하는 비타민C의 단점을 보완하고 안정성을 높인 독자 원료 펩티비타씨™와 12종 펩타이드를 모공의 356분의 1 크기로 작게 리포솜화해 피부 속부터 맑고 탄탄한 케어를 돕는다. 미백 기능성 성분과 브라이트닝 및 항산화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잡티, 주근깨, 기미, 피부 톤을 개선하고 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4일 후 과색소의 면적과 수가 감소*됨을 확인했고 모공결이 개선됐음을 확인했다. ‘피디알엔 광채 리페어 세럼’은 장미 세포에서 추출한 저분자 비건 PDRN이 함유돼 피부에 광채와 탄력을 선사하는 세럼이다. 식물 유래 고효율 PDRN 대량 생산 공법을
[페어뉴스]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2025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1966년 이탈리아 테니스 챔피언 ‘세르지오 타키니’가 본인의 이름을 따서 론칭한 세르지오 타키니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패션을 입힌 최초의 브랜드로 명성이 높다. 이러한 세르지오 타키니의 오랜 역사와 클래식한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본질에 집중하는 타임리스한 디자인 철학을 담아내 의미를 더한다. 특히 컬렉션의 각 제품들은 전통적인 플리츠 디테일과 경기장의 코트 라인 모티프를 재해석해 일상에 걸맞도록 변주를 준 것이 특징이다. 가장 눈에 띄는 ‘타키니 플라잉 스커트’와 ‘맨투맨’ 제품은 테니스만이 가진 우아하고 클래식한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되었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타임리스한 디자인의 아트웍과 로고 포인트를 적용하고, 가볍게 찰랑이는 유려한 플리츠 라인을 더욱 세련된 실루엣으로 발전시켜 일상에서도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을 아우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2025 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일상 속 세르지
[페어뉴스]=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새학기를 맞아 자취를 시작하는 대학생과 1인 가구를 위한 '믿소템' 미니 정수기 라인업을 제안한다. '믿소'는 믿음(Trust)과 소비(Consuming)의 합성어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찾아 ‘실패 없는 구매’를 추구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키워드다. 불안정한 경제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으며, 매일 사용하는 필수품 품목에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소비가 더욱 주목받는다. 1966년 독일에서 출발한 브리타는 59년간의 먹는 물 연구를 통해 염소 및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정수 기술력을 구축했다. 브리타는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한국 미니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며, 최근 국내 정수기 판매량 160만 대와 필터 판매량 2천만 개를 돌파했다. 브리타는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인 가구의 공간 효율성, 디자인 중시 소비자의 미적 감각, 지속 가능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층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미니 정수기 '리켈리'는 미니멀한 생활을 추구하는 1인 가구에게 부담 없는 크기와 실용성을 제공한다.
– ▲ MLB키즈 아웃도어 컬렉션 화보 (사진 제공=MLB키즈) [페어뉴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스트릿 무드가 가미된 고프코어룩을 출시한다. 지난해 차별화된 고프코어룩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MLB키즈가 올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은 3LAYER 및 방풍, 방수, 발수 기능성을 겸비한 ‘바람막이’를 비롯해 ‘긴팔 셋업’, ‘러닝화’와 ‘샌동화’(샌들+운동화) 등으로 구성되었다.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 시즌부터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까지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는 ‘아웃도어 3LAYER 바람막이’와 ‘베이직 아웃도어 바람막이’ 두 종류로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겸비해 활용도가 높다. ‘아웃도어 3LAYER 바람막이’는 고기능성 재킷으로 아웃도어 활용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외부로부터의 물의 침투를 막는 기능성 필름지가 부착된 3LAYER 소재와 함께 방수 지퍼를 사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자랑하며 밑단 스트링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준다. 트렌디한 오버핏의 ‘베이직 아웃도어 바람막이’는 톤온톤 컬러의 스티치 자수와 등판 프린트 로고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암홀과 등판 속 메쉬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