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부산프랜차이즈박람회 6월22일 부산 BEXCO서 열려

프랜차이즈산업協, 참가 기업 선착순 모집

 

[페어뉴스]= 국내 최고 수준의 프랜차이즈 박람회가 서울․수도권이 아닌 동북아의 허브로 성장하고 있는 부산에서 열린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협회장 박기영)는 오는 6월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제40회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할 업체를 모집한다. 

깊은 역사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와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정보 교륙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식약처․특허청․부산경제진흥원․KNN부산경남방송이 후원 예정이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한다. 

무엇보다 부산에서 개최되는 만큼 그동안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프랜차이즈 트렌드 및 유망 창업업종을 살펴볼 수 있는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창업 확대를 통해 조선․해운업의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울산․경남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박람회 부스는 100여개 업체, 140여개 브랜드, 214개 부스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부산프랜차이즈박람회는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것으로 관심이 뜨겁다. 

한편, 협회는 박람회 부스 참가 신청을 받아 선착순 마감한다. 부스 위치 선점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http://kfaexpo.kr)를 통해서만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