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대한민국지역개발 및 부동산박람회, 2017 Ko-Real expo 벡스코서 개최

 

[페어뉴스]=  2017대한민국지역개발 및 부동산박람회 ‘2017 Ko-Real expo’가 3월 30일부터 3일간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도시공사, 한국수자원공사 등 각 공사와 함안군 등 지자체가 참가한다. 또한 필리핀아얄라랜드를 비롯한 해외 부동산 회사, 호텔엘바라, 다이아몬드시티,LG IoT, 선빌리지, 송도해상케이블카 등 국내 각지의 다양한 회사들도 참가했다.

참가사들은 이번 박람회에서 현재 시행 중인 상품 및 사업 내용을 소개한다. 한국수자원공사는 부산 강서구 일대에 건축되는 생태친수형 신도시로, 한국의 베네치아로 불리는 에코델타시티를 선보인다. 여의도 4배 규모(약 360만 평)에 3만 여 세대가 들어서 약 7만 5천 명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도로망 확장으로 부산뿐만 아니라 창원시, 김해시 등 주변 도시와의 접근성 역시 크게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박람회 일반 참가 업체들 역시 다양한 상품 부스를 운영한다.그중호텔엘바라는부산 송도 앞바다에 들어설 수익형 호텔 엘바라를 관람객에 선보인다.우리나라 최초의 해수욕장이자 100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송도 해수욕장에서는거북섬 테마공원 및 여러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고, 2017년 케이블카 사업이 시작되며 급성장 중이다. 그 중심에 위치한 호텔 엘바라는 독보적인 입지와 송도 최고의 오션뷰를 가지고 있어 서부산 비즈니스 수요는 물론,부산 주요 관광지로 꼽히는 중구(남포동, 광복동)에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을흡수할 계획이다.

또다른 참가사인드림크루즈해운은크루즈 선사가 한 대도 없던 대한민국 부산을 모항으로 이루어질 국적 크루즈 선사이다. 미국 마이애미의 대형 선사를 통한크루즈 선박을 도입,국내 29개 협력사와 함께 금년 상반기 한중일 및 동북아 운항 노선 개통 등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부산 해운관광업을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대한민국지역개발 및 부동산박람회와 세계부동산연맹이 공동 주최, 153도시개발주식회사가 주관하며  총 200여 개의 부스, 5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거대 규모로 동남권뿐만 아니라 전국 부동산 관련 업계들의 부동산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및 투자자들을 매혹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