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맘앤베이비엑스포, 개막 D-3

 
 
[페어뉴스]=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인 제23회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오는 11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3, 4홀에서 열린다.. 

총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한국판 육아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컨셉으로 대규모 할인전이 진행돼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육아•임신•출산용품은 물론 2017년 신상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미엄 셀렉샵 ‘트래드후스’가 다양한 슈즈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범퍼침대 브랜드 '쁘띠베이비', 유아의류 브랜드 '쁘띠라뺑'이 최대 50% 할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겨울철을 맞아 유아동내의 브랜드들의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눈에 띈다.  독특한 아기양말로 유명한 키즈클라라를 비롯해 해피프린스, 베르디키즈 등에서 아이들 겨울 실내외복 및 액세서리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이치, 조이, 순성, 리안, 잉글레시나, 지오비 등 유명 카시트 및 유모차 브랜드의 제품은 물론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 릴레베이비, 토드비, 놀이방매트 브랜드 알집매트, 폴더웨이 등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의 브랜드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입장료는 5,000원이다. 회원가입자는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할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내 재입장, 경품 추천,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현장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만 12세 미만, 65세 이상, 장애인 관람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http://www.momnbabyexpo.co.kr) 혹은 (주)유아림(02-2236-2771)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