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남성 위한 시그니처 스타일 제안 멘즈위크 개최

 
 
[페어뉴스]=   신세계 백화점이  남성의 패션을 넘어서 삶 자체를 아우르는 스타일 바이블을 제안하는 제4회 ‘멘즈위크’를 10월 13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한다. 

 봄과 가을로 나뉘어  열리며, <Bespoke Lifestyle>, <The Style Dictionary> 등 항상 신선하고 감각적인 테마로 새로운 아이템을 제안 해온 신세계 멘즈위크의 이번 주제는 <How to be a man>이다.  

 신세계 백화점은 멘즈위크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본점 스카이가든에서는 10월 15일 VIP 고객을 대상으로 남성 컬쳐 & 라이프 스타일 파티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 등 7개 지점에서는 맞춤 셔츠 전문 브랜드인 스트라입스 강성열 이사가 진행하는 ‘누구나 스타일리시 할 수 있다’는 주제의 클래스도 열린다. 

또한  13일부터 23일까지 11일간 신세계 페이스북 (www.facebook.com/shinsegae.dep)을 통해 [같은 아이템찾기] 게임이 진행되는데 게임 참여 후 응모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멘즈위크 기간중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혜택 역시 제공된다. 루이비통, 지방시, 펜디 등에서 신세계 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제안하며 브랜드별 최대 10%의 할인행사와 상품권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멘즈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10일부터 남성 필수 아이템 구매시 7% 더블 쿠폰과 S머니 지급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멘즈위크는 패션 뿐 아니라 취미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고자 하는 남성 고객을 위한 세련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며 “단순히 남성 제품을 모아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위한 스타일링 방법과 더불어 남성의 삶에 한층 더 높은 품격을 제시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남성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이끌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