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을 스타일링하다, 부산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 벡스코에서 개최

 [페어뉴스]= 개최 9회를 맞은 ‘부산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2015’가 11월 26일(목)~11월 29일(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부산mbc, ㈜메세코리아 주최로 개최된다.
 
‘홈을 스타일링 하다’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박람회는 150여개 업체 총 250여 부스 규모로 홈인테리어제품, 가구, 키친/주방용품, 생활용품, 욕실용품, 선물/판촉물 등이 전시된다.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특별전, 가구 특별전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들이 선보이며, 현대백화점에서 유명브랜드 주방용품이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부산시 관광기념품 공무전 당선작품등이 전시되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핸드메이드 프리마켓전이 전시장 내에 개최되며 부산지역 내 공방의 악세사리를 비롯한 핸드메이드소품이 전시된다. 

2015 부산 홈리빙&생활용품 전시회 사무국에서는  “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가구, 생활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전시회가 될 것다” 라고 밝혔다.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공식홈페이지 사전등록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문의처 051-740-7709 www.busangif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