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최고 골프용품 판매전'2015 창원 골프 쇼'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

 [페어뉴스]= 창원,경남 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오는 9월 17일부터 20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2015 창원골프쇼”를 개최한다.

경남,경북 지역은 87개소의 골프장이 운영되고 있고, 수도권에 이은 국내 제2의 레저산업 수요처로서 골프 산업이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경남 지역에서 유일하게 개최되는 골프용품 판매전인 “2015 창원골프쇼”는 골프의 대중화를 통한 건전한 여가 활동 제공으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레저산업을 활성화 시키고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통하여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스포츠로 자리잡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70여 개 업체가 출품해 골프클럽, 골프의류, 스윙분석기, 스윙교정기구, 골프용품, 골프멤버쉽, 퍼팅연습기 등 골프와 관련된 전반적인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특히 유명브랜드의 제품을 이번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판매(최대50%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밖에 행사 개장시간인 10시부터 선착순에게 일일경품 이벤트도 실시하여 매일 선착순으로 주중 50명 주말 100명에게 골프모자를 증정한다. 또한 고가의 골프드라이버, 아이언세트, 퍼터, 캐디백 등 골프관련 용품을 행사가 끝난 후 경품 추첨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경품추첨이벤트는 현장에 비치 되어 있는 응모함에 응모권을 제출하면 되고, 당첨자는 9월23일(수)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전시회 기간 중에는 스크린 장타대회, 퍼팅대회, 송경서 골프클럽 소속프로 원포인트 레슨, 무료그립교체, 골프공 1+1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행사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입장료는 2,000원이다. 무료입장을 원하는 관람객은 휴대폰 어플 페어플이나 오렌지코코넛으로도 초청장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홈페이지(www.cgolfshow.com)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