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 2015)모바일기기의 주인공은 바로 나,세상에 없던 IT액세서리 Top10

 [페어뉴스]= 스마트폰은 우리의 일상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스마트폰이갖고 있는 추가적인 기능을 사용하려면 액세서리는 필수다.스마트밴드로 운동량을 측정하고,셀카봉이나 셀카렌즈로 사진을 촬영하고,이어폰이나 블루투스를 통해 노래를 듣고,게임패드를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한층 다이내믹한 게임을 즐기는 등,이제 액세서리 없는 모바일 삶은 상상할 수 없다.이렇게 우리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온IT액세서리, 그 10선을 소개한다.
 



 
 
 
 
 
 
 



 
 




 
 

 
 




 
 
  
 

  
 

 
 
 
10개의 제품은 KITAS Top10 2015(키타스탑텐2015)에 선정된제품들이다.  제품명을 쿨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KITAS Top10은 우리의 일상 생활을 보다 스마트하게 바꿀 수 있는 혁신적인 스마트 디바이스들로 구성되었다.헬스케어,웨어러블,보안, 세계 최초,사진 등의 키워드를 통해 선정하였으며,선정된 10개의 제품은 KITAS 2015 전시 기간 중 KITAS Top10 Zone에 전시되어 언론과 관련업계 관계자들에게 집중적으로 소개되며,전시 종료 후관련 매거진과 언론에 리뷰 기사의 형태로도 일반인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아쉽게도 선정되지 않은 후보제품중에는 최대 25배율로 확대해 볼 수 있는 제이피케이(www.exmall.co.kr)의 스마트폰 전용 현미경 카메라 J CAM과앱을 이용 전자제품의 전원을 원하는 시간대에 차단 또는 허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파워(www.insightpwr.com)의 IoT(사물인터넷)제품 스마트타이머 콘센트, 스마트폰에 연결해 음식의 염도와 온도를 측정 할 수 있는 템퍼스의 염도계 셀리 등이 있었다.

세상에 없던 IT액세서리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5회 IT액세서리•주변기기전 2015’ (이하 KITAS-키타스 2015)가 오는 8월 20일(목)부터 22일(토)까지 3일간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130기업 250부스의 참가로 개최된다.
키타스 2015에는 일반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KITAS 전시회의 최대 이슈인 KITAS Bag(키타스백) 이벤트는 스마트글래스, 스마트밴드,모바일디바이스 전용 백팩,블루투스헤드폰,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브랜드의 IT액세서리와 주변기기들을 담아 3일간 총 700명에게 행운을 나눠주고, 8월 22일(토) 단 하루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키타스걸 포토타임 행사는 레이싱모델 허윤미가 선정되었다. 
KITAS 2015의 관람신청은 8월 19일(수)까지 공식 홈페이지(www.kitas.kr)와 모바일 홈페이지(m.kitas.kr)에서 관람신청을 하면 입장료(5,000원)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