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일을 선도하는 아시아 최대 스타일 전시 박람회, 코스윅! 참가업체 모집 중”

 [페어뉴스]= 대한민국 최대규모 스타일 축제로 국내 패션시장의 흐름을 선도하는 코리아스타일위크(이하 코스윅)가 제6회를 맞아 6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B2B와 B2C가 결합되어 패션 업체 및 바이어, 참관객들이 소통할 수 있는 스타일 마케팅플레이스코스윅은 신진.인디브랜드가 시장 진출을 할 수 있는 첫번째 기회의 장을 마련하며, 기성 디자이너, 내셔널 브랜드, 해외 직수입 브랜드 등이 자신의 아이텐티티를 확실하게 홍보하고 새로운 유통경로를 모색하는 만남의 장이다.

한류의 중심인 강남에서 K스타일을 선도적으로 이끌 이번 전시에는 신진 ․인디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내셔널, 하이앤드, SPA, 해외직수입 브랜드와 패션 아카데미가 참가하여 우먼즈&맨즈웨어, 스포츠&아웃도어, 키즈&주니어, 란제리&스윔웨어, 슈즈&백, 주얼리&패션소품 등을 포함한 패션 관련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부터 럭셔리패키징, 섬유 소재 및 원부자재까지 포괄하면서 스타일 관련 통합 전시회로 거듭날 예정이다.

지난 1월에 성료되었던 제5회 코스윅에서는 국내외 약 4만 2천여명의 일반 참관객 및 바이어가 다녀갔으며, 참가업체들은 바이어와 수주 상담 및 런웨이 브랜드 PT를 통해 브랜드 및 신제품을 홍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는 반응이다. 
이번 코스윅에서는 B2B를 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패션 관련 스타트업계 업체, 유통 혹은 바이어들을 초청한 세미나를 통해 참가업체뿐만 아니라 패션관련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연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네트워킹을 형성하는 장을 마련한다.

또한 기존 5회때 선보였던 스케이트 퍼포먼스에 이어 이번 코스윅에서는참관객들을위한좀 더 색다른 퍼포먼스를마련할 예정이다.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그동안 전문 전시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는 주최측의 설명이다. 

주최측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 브랜드가 매일 5타임 오픈형 런웨이를 선보일 예정이며, 스페셜 게스트를 초청하여 스타일링 팁, 올해의 스타일 트렌드 등에 대한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제6회 코스윅부스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업체 신청 마감은 4월 30일(목)까지이다. 공식 스폰서 업체도 모집 중이며 관심있는 업체는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스타일위크 사무국(070-4354-8805/06)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styleweek.org)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