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열기속에 국내 최대 규모 캠핑 전시회‘2015 국제캠핑페어’2월 개최

 [페어뉴스]= 우리나라의 캠핑의 바람이 세차게 불고 있다. 가족의 사랑과 마음의 평화를 가져오는 오직 캠핑만을 위한 전문전시회인 '국제캠핑페어'가 2월 26일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국제캠핑페어는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외 캠핑산업과 캠핑문화에 대한 모든 것을 전시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캠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2013년과 2014년에 걸쳐 15만7천명의 누적 관람객 기록을 보유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전문 캠핑박람회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외 유수의 업체들이 다수 참여하는 2015 국제캠핑페어는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경기도 일산 소재)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텐트∙리빙쉘∙타프∙의자 등의 기본용품을 비롯해 가스등∙랜턴∙플래쉬∙난로∙연료 등의 조명 및 난방용품, 트레일러∙루프탑∙SUV∙RV 등의 캠핑카, 침낭∙매트∙야전침대∙해먹∙취침소품 등의 취침용품, 키친∙버너∙버너소품∙바비큐용품∙코펠∙식기∙쿨러∙주방소품 등의 주방용품 등 캠핑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에게 최신 캠핑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대형 종합캠핑 업체는 신제품 홍보를 통해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기술력 있는 중소업체는 브랜드 및 기술력 홍보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국제캠핑페어를 주관하는 ㈜가족사랑전람 관계자는 “지금까지 2번에 걸쳐 진행된 캠핑박람회가 높은 관람객 수를 자랑하며 성황리에 개최되어 국내 캠핑시장의 성장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며 “특히 업체들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을 홍보할 수 있고, 관람객은 다양한 상품정보와 캠핑 트랜드를 확인할 수 있어 박람회의 가치는 해가 갈수록 올라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캠핑페어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mpingfair.co.kr)과 전화(02-796-8710)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