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유아 박람회,‘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최다 브랜드 세일 혜택! 경품 이벤트 풍성!

[페어뉴스]= 2015년 첫 번째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이 준비된 맘앤베이비엑스포를 100배 더 즐길 수 있는 내용을 들여다 보자.  

▲ 피셔프라이스, 페라리, 토드비 등 유명 유아 용품 브랜드 현장 파격 세일 혜택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인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브랜드별로 큰 폭의 세일을 진행해 시중에서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어 눈여겨볼 만 하다. 실제로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유아 안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명품 카시트의 명성을 자랑하는 ‘페라리’가 전시회 특별 혜택으로 각각 최대 67%, 45%까지 세일을 실시한다. 또한 이휘재 아기띠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토드비’에서는 초경량 플라이비 힙시트 아기띠를 최대 48%까지 세일한다고 밝혔으며, GBK코리아의 ‘누크(NUK)’는 200개 한정으로 2015 프리미엄 신제품을 모델별 5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메가베이스코리아 유아완구 브랜드 '타이니러브’가 최대 60%, 영국 유모차브랜드 ‘미고’가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되는 등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에서 폭넓은 세일 혜택을 제공해 파격적인 득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 선착순 입장 고객 선물 제공,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 등 각종 경품 이벤트 풍성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주목할 만 하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엄마들을 대상으로 일일 선착순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선착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를 함께 실시, 현장에서 각 참가업체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금액별로 사은품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튼튼영어의 영유아 브랜드 '베이비리그'에서는 모든 상담 고객에게 스토리북과 정품 CD, DVD등으로 구성된 베리 굿 팩 4종을 무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매일 부스 방문 상담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다양한 추가 선물을 증정하며,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방문한 상담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추가 체험 키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유모차 브랜드 ‘리안’ 부스에서는 ‘리안스핀 LX2015’ 유모차와 사진 촬영 후 에이원카페에 인증 글을 게시하는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해당 유모차 등을 선물로 제공하기도 한다. 여기에 영국 프리미엄 안전카시트 브랜드 ‘조이’에서는 유모차 구매 후 현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 1등에게는 구매 제품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조이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테이지스 LX 아이소픽스 카시트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임신‧출산 관련 전문의 상담 및 수입 유아용품 무상 A/S 등 특별 부스 마련
임신‧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을 위한 전문의 상담 코너도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차의과학대학교 강남차병원의 산부인과 전문의가 임신, 출산에 대한 예비 부모들의 궁금한 사항에 대해 상담해주는 시간을 가지는 것. 해당 상담실은 차병원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부스 내 에서 운영되며, 1월 31일(토), 2월 1일(일) 양일간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퀴니‧맥시코시‧ 지비(GB) 등 세계적인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를 국내에 공식 수입‧판매하는 와이케이비앤씨(YKBnC)는 1월 31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맘앤베이비엑스포 전시장에서 무상 A/S 서비스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유모차와 카시트 등 부피가 큰 수입 유아용품의 경우, A/S를 받으려면 구매자가 제품을 직접 박스에 포장 및 발송해야 하는 불편함이 따르는데, 이번 박람회에 방문하면 보다 편리하게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 활용만점, 예비‧초보맘 배려한 세심 편의 서비스 다양
예비‧초보엄마들을 위한 세심한 편의 서비스 또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걱정 없이 보다 편안한 전시회 관람을 할 수도 있다. 먼저 서울•경기 각 거점 및 대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평일에 혼자 오는 임산부들을 위해 주차장이나 셔틀버스 승차장까지 전시회 스텝이 직접 짐을 운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녀와 함께 방문한 엄마‧아빠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 있게 이용할 수 있는 놀이방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이 밖에 전시장 내에 수유실, 카페테리아 편의시설 마련은 물론, 핸드폰 배터리 충전 및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여 참관객들의 편안한 관람을 돕는다.

맘앤베이비엑스포 관계자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지난 해까지 총 18회에 걸친 전시회를 통해, 국내 육아 트렌드를 이끄는 대표 베이비 페어로 자리매김해왔다”라며, “올해도 다양한 품목의 업체들의 참여로 참가 기업의 브랜드 홍보뿐만 아니라 실질적 비즈니스 성과의 장으로 활성화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이와 함께 찾아주신 관람객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www.momnbabyexpo.co.kr)에서는 1월 27일(화)까지 전시회 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등록자에 한해서 박람회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