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집을 어떻게 지을까? ‘2015 경향하우징페어’에서 해답을 찾다

 [페어뉴스]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인테리어 전문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가 2015년 2월 26일(목)부터 3월 2일(월)까지 5일간 킨텍스(KINTEX)에서 열린다.   

건축, 건설, 인테리어, 리모델링 관련 전시회 중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전시회로서 국내외 우수 건축자재 기업들과 주택시공/인테리어 기업들이 참가해 전원주택, 구조재, 지붕재, 석재, 바닥재, 내장재, 외장재, 목재, 가구, 냉난방기기 시스템, 건축공구, 도장재, 방수재, 단열재, 조경시설물, 공공시설물, 조명, 전기설비 등 건축자재를 비롯한 집에 관한 전 품목이 전시된다.

우리나라 최초의 건축전시회인 경향하우징페어 3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특별전시를 통해 더욱 많은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한다. 

(리빙앤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인테리어 공간과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품격있는 홈스타일링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엄선한 브랜드 제품들을 통해 감각적인 공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실물주택&모델하우스 특별전) 누구나 꿈꾸는 나만의 드림하우스들을 직접 볼 수 있다.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내가 살고 싶은 집’에서의 여유로운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한번쯤 그려보았을 주택들을 직접 시공하여 선보인다.
(사인&디지털디자인 특별전) 프린팅, 사인물 업체들로 구성된 디자인특별전이 특별전으로 개최된다.
(장승효 작가 콜라보관) 국내 최정상급 아트작가 장승효 작가를 비롯한 유명 작가들이 2015 경향하우징페어와 꼴라쥬한다. 아트와 건축의 융합이라는 새로운 컨셉을 제시하며 대중과의 소통을 통해 우리나라 인테리어 컨셉의 품격을 높인다.

2015년 주택시장과 건축자재 업계의 주요 이슈와 정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정부기관 및 유관협회의 세미나도 마련되어 있다. 국토교통부 주최의 ‘국토교통부로부터 직접 듣는 2015년 주택시장 이슈’ 세미나에서는  주요 주택정책에 대해 들려준다.   ‘가치있고 쾌적한 삶으로의 도약, 그린리모델링’ 세미나와   ‘2015 내화건축자재 세미나’도 열리며 조달청 주최의 ‘2015 조달정책 세미나’를 통해서는 정부조달시장 진입과 조달정책에 대해 알 수 있다.

“제5회 친환경 주택 건설기술 및 신자재 개발 정부포상” 시상식이 ‘2015 경향하우징페어’ 개막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건축자재 업계를 대상으로 유일하게 훈장 , 포장이 수여되는 업계 최고 권위의 정부 포상이다. ‘2015 흙건축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도 개최된다. 시상과 함께 작품 발표회도 진행된다.

건축자재포탈 페어몰(mall.khfair.com)을 통해 참여기업 및 제품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전시품뿐만 아니라 주요 제품들의 정보를 얻고 문의도 할 수 있다.  

2월 22일(일)까지 홈페이지에(www.khfair.com)를 통해 무료참관신청을 하면 무료관람할 수 있다. 전시기간 동안 서울 주요노선에 참관객 편의를 위한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서울역/용산, 신도림, 잠실, 신설동, 양재/강남 등 서울 각지에서 30분에서 1시간 간격으로 운행한다. 노선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문의는 (주)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문의전화 : 1577-6695)

세미나일정 및 전시회 개요는 아래 첨부문서에 있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