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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박람회

중소기업 전시회 담당자가 꼭 봐야하는 ‘KOREA EXCON WEEK’16일 개막

 

[페어뉴스]= 한국 전시컨벤션산업의 저변확대 및 관련 업계간 교류를 강화하기 위한 “한국전시컨벤션산업위크(KOREA EXCON WEEK)”가 오는 1월 16일(수)부터 17일(목)까지 이틀 간 코엑스 C홀에서 참가업체 200여개사, 참관객 5,000여명 규모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중소기업 담당자가 꼭! 봐야하는 전시회”를 콘셉트로 하여, 중소기업에 가장 효과적인 판로개척 및 마케팅 수단인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이 전시회 참가와 관련된 여러 궁금증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된다. 

마케팅 예산이 상대적으로 적은 중소기업들이 다양한 마케팅 수단 중 저비용 고효율의 전시회를 선택하는 비중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전시회를 통한 바이어 발굴, 기업 및 제품 홍보 등의 성과에 대해서는 이해하지만, 실무에서는 자사에 적합한 전시회를 어떻게 선정할지, 부스 장치를 어떻게 설치하면 좋을지, 참가비 지원을 받을 수는 없는지, 관련 교육이 무엇이 있는지 등에 대해서는 정보 부족을 호소한다.

이러한 니즈를 갖고 있는 전시 참가 담당자는 본 전시회에 방문하여 다양한 전시 주최사, 부스 장치사, 전시품 운송사, 정부 지원기관, 전시 교육기관 등을 만나 평소 궁금했던 사항을 문의하고 상담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는 기업 혹은 기관은 전문 대행사의 부스를 방문하여 상담하고 각기 비교할 수도 있다. 

부대 행사로 개최되는 ‘전시마케팅세미나’에서는 ‘해외전시회를 잘 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사전마케팅방법, 성공적인 전시디자인, 전시회에서의 비즈니스 미팅의 활용, 해외전시회 지원정책이 발표되므로 참관하는 중소기업 담당자에게 더욱 큰 혜택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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