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의 현재와 미래를 경험하다~! 2017 더골프쇼 in 창원,31일 개막

 

[페어뉴스]=  경남지역 골프마니아들을 위한 프리미엄 골프전시회 2017 더골프쇼 in 창원이 오는 8월 31일부터 9월3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지난 2월 서울을 시작으로 3월 부산, 4월 대구와 대전, 5월 광주와 울산 6월 일산킨텍스를 거쳐 8월10일 경주를 시작으로 하반기 일정을 시작한 이번 전시회는 2017년 경남지역의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 인구 저변확대 등 골프대중화를 목적으로 마련된 프리미엄 골프박람회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메이저브랜드의 최신 골프클럽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대규모 시타장과 클럽의 선호도 조사를 위한 설문조사가 함께 진행된다.

◎실속형 골프애호가를 위한 다양한 골프 아이템 전시

 
 이번 전시회에는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80여개 업체가 출품해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출품 품목을 살펴보면 퍼포먼스에 화려함을 더해줄 다양한 기능이 접목된 골프의류, 혼자서도 효과적으로 연습하면서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 있는 스윙교정기구, 시타 이벤트와 함께 더골프쇼 기간 동안 특별가를 적용한 특가찬스 골프클럽 및 골프용품,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 타수를 줄이는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퍼팅을 잡아주는 퍼팅연습기, 기발하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특허 골프용품, 그 외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그리고 남녀노소 아이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내그골프 등 골프 관련 모든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대규모 시타장 및 퍼팅장 설치, 브랜드별 제품 시타
 
 이번 전시회에서는 골퍼들이 직접 클럽을 사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인도어연습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길이 15m 이르는 긴 <시타장>을 조성했다.

  이를 통해 2017년 골프용품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저렴한 이월상품은 물론 신제품도 시타장에서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시타장에서는 캘러웨이, 미즈노, 브릿지스톤, 요넥스, 젝시오, 야마하 등 업체들이 브랜드별 시타회를 통해 참관객들이 현장에서 2017년 신상 클럽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퍼팅장 등을 설치해 제임스밀러와 두나미스 등 10여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그리고 경험한 장비와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실속형 골프애호가들에게 그동안 구입하고 싶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던 유명브랜드의 골프용품, 값싸고 질 좋은 제품들을 구매할 수 기회를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로 눈과 귀가 즐거운 ‘더골프쇼 in 창원’
 
 8월 31일(목)부터 9월3일(일)까지 4일간의 전시 기간 중 매일 매일 오후 1시, 1시 50분에는 장타대회, 매일 오후 2시, 4시에는 “바른골프아카데미”의 원포인트 레슨, 매일 오후 3시에는 퍼팅클리닉 퍼팅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전시장 입구에서 매일 선착순(주중 50명, 주말 100명)으로 골프공 1슬립을 증정하며 전용 안드로이드앱을 통해 입장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깜짝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각 부스별로 독자적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운동처럼 신나게, 놀이처럼 재미있게…골프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2017 더골프쇼”

 전시회를 주최하는 (주)이엑스스포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2017 더골프쇼 in 창원』는 경남지역의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골프의 대중화를 통한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으로 창원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뿐 아니라, 쉽고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스포츠로서의 인식전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일반 시민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운동처럼 신나게, 놀이처럼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골프와 관련된 각종 정보의 수집과 저렴한 가격에 장비와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며, 참가업체들은 경남권지역의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 효과 극대화, 신규고객 확보, 영남권 및 전국의 판로개척 등 다양한 전시효과를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고 전했다.
.
 ◎사전등록 또는 공식 앱 설치로 무료 입장
 
 한편 이번 전시회의 관람료는 3,000원이며, ‘더골프쇼(The Golf Show)’ 전시회 공식 앱을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티켓 등록을 하거나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 http://www.thegolfshow.co.kr )를 통해 사전등록 하면 현장에서 복잡한 절차 없이 신속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