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여름만큼 뜨거운 열기!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성료

 
 
[페어뉴스]=  ㈜유아림이 주최한 국내 대표 베이비페어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12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관하는 대성황속에 25일 화려한 막을 내렸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 • 유아교육박람회)는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6월 22일(목)부터 6월 25일(일)까지 나흘간 진행됐다. 리안, 스토케, 싸이벡스, 잉글레시나, 소르베베 등 총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하며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렸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모차와 카시트는 물론 태교용품, 출산용품, 유아교육용품, 교재•교구 등 유아용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품목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매회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며 엄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던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이번에도 시중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이색 여름맞이 유아용품을 판매하며 이목을 끌었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통기성 높은 여름용 기저귀와 3D매쉬 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이밖에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 ‘포브’, 육아필수품인 ‘알집매트’, 교육 브랜드 ‘튼튼영어’ 등 다양한 임신•출산•육아용품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맘베 개최 25회를 맞아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됐다. 주사위를 굴려 숫자 2와 5가 나오면 경품을 증정하는 '주사위를 굴려굴려 이벤트'와, 맘베 카카오스토리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하면 '꽝' 없이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SNS 친구추가 이벤트'가 마련돼 많은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외에도 ‘엄마 대상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돼 이른 아침부터 많은 엄마 참관객들이 몰리며 국내 인기 베이비페어임을 입증했다. 
 
한편 2017년 11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될 제 26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벌써부터 많은 업체들이 참가를 예정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할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내 재입장,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현장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