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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페스티벌 KCON 2017 JAPAN 연계 중기제품 판촉전 및 수출상담회 개최

 [페어뉴스]=  ‘한류의 모든 것’을 주제로 컨벤션과 콘서트를 결합하여 CJ E&M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한류 페스티벌 'KCON 2017 Japan'이 일본에서 열렸다.

이번 판촉전(B2C)은 5월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일본 마쿠하리메세에서 83개사 참여한 가운데 열렸으며, 5월22일(월), 힐튼도쿄호텔에서 열린 수출상담회(B2B)는 51개사가 참여했다.
 
중소기업청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적극적 문화마케팅과 대‧중소기업 간 협력을 통한 동반수출 활성화를 위해 CJ E&M과 협력하여 ‘14년부터 동 사업을 추진해 왔다

금번 행사에는 한류마케팅 연계효과가 높은 뷰티․패션․생활용품․콘텐츠 분야에서 역대 최고인 4.5:1의 경쟁을 거쳐 51개 우수 중소기업이 선발되었다.

또한, 금년부터는 중소기업 제품 홍보 스튜디오(K-STUDIO)를 별도로 설치하여 현지 온라인 크리에이터와 한류스타가 중기제품 소개영상을 현장에서 제작하는 이벤트를 새로이 선보였다.

중소기업청 관계자는 “KCON은 한류문화 플랫폼과 대기업 협력을 통해 유망 중소기업이 해외로 진출하는 주요모델로 자리 잡았다.”라며 “중소기업의 한류마케팅 활용기회를 더욱 확대하고 실질적 수출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민간 및 관계기관 협력과 한류마케팅 지원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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