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카르테스 아시아 보안연결 2014(CARTES Asia 2014)개막·

 [페어뉴스]제5회 ‘카르테스 아시아 보안 연결이 2014년 3월 19일과 20일 양일간에 걸쳐 새로운 개최지인 홍콩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다.

홍콩 중심부에 위치한 홍콩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리면서 참가업체는 물론 바이어들에게도 편의성이 더욱 강화됐다. 바네스 인터내셔널 , 바이엘 매터리얼 사이언스 , 카드매틱스 , 데이터카드 그룹 , NXP 세미컨덕터, 페이티안 테크놀로지 및 지브라 테크놀로지 아시아태평양  등 관련업계의 대표적 기업들을 포함해 22개국 약 100여 개의 업체들이 참여해 스마트카드 기술,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 및 보안 신원 상품과 서비스 등을 카르테스 아시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마스터카드, 비자, 모르포(Morpho), 젬알토(Gemalto), DNP, NXP 세미컨덕터(NXP Semiconductors),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및 인피니언 등이 기조연설자로 나서, 모바일 NFC 도입 촉진 요인으로서 모바일 부가서비스, 홍콩 내 옴니채널 커머스 발전, 바이오인식 기반 인증 및 무선 개인장치, 세계최고속 전자여권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카르테스 아시아에서는 대규모 NFC 도입의 도전과제, 2014 최우수 안드로이드 보안 기술, 비현금성 결제 시 고객 경험의 강화를 위한 통신 기술의 통합, 새롭게 등장한 지불결제 시스템의 데이터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도전 과제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무료 워크샵 10건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들 워크샵의 목적은 참석자들이 분야별 전문가의 노하우를 확인하고 이들의 제품, 적용사례 및 기법에 대한 지식을 늘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이사벨 알파노(Isabelle Alfano) 카르테스 이벤트 담당 이사는 “카르테스 아시아는 새로운 스마트 기술 제품을 찾고 있는 뱅킹, 지불결제, IT, 보안, 유통, 통신, 정부, 교통 및 스마트카드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을 위한 중요행사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