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회화과 학생작가 20여 명이 다양한 작품 출품 전시회 개최

 [페어뉴스]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27일부터 1월 2일까지 강서구 화곡동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 갤러리에서 회화과 송년 특별 기획 전시회 ‘사람느낌!’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서울디지털대학 회화과 학생 작가 20여 명의 작품이 전시되며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본 사람들의 모습을 실험적으로 표현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학교 측은 현업에 종사하며 주경야독으로 학업과 창작에 매진하는 학생 작가들의 작품이라 더욱 의미 있는 전시회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서울디지털대는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100% 온라인으로 4년제 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회화과를 개설하고 있으며, 올해 신축한 강서 캠퍼스에 전용 회화 실습실과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서울디지털대 회화과 김수진 학과장은 “송년 특별 기획전을 통하여 학생들은 개성 있고 창의적인 작품들을 선보이며 안으로는 친목을 도모하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밖으로는 작품을 통해 대중들과 호흡하는 뜻 깊은 경험을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2128-3198번이나 이메일(finearts@sdu.ac.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