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BCU 대학생 핸드메이드 플리마켓 개최

  
 
[페어뉴스]= 2016 제 12회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 (Busan Contents Universiade 이하 BCU)에서는 부산 지역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선보일 수 있는 'BCU 대학생 핸드메이드 플리마켓'(이하 BCU 핸드메이드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BCU 핸드메이드 플리마켓’은 부산지역 대학생들에게 본인이 직접 만든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이자, 창의적 아이디어를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BCU 행사가 열리는 12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3일 간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에서 열린다.
 
이에 ‘BCU 핸드메이드 플리마켓’에 참가할 셀러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1월 14일(월)부터 24일 (목)까지이며, 모집인원은 총 10팀이다. 본인이 직접 만든 창의적인 아이템을 판매하고 싶은 부산지역 대학(원)재. 휴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 홈페이지(www.bcu.or.kr)로 들어가 ‘BCU 플리마켓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지원서를 작성, 이메일 (bcu@bcu.or.kr )로 접수하면 된다.
 
‘BCU 핸드메이드 플리마켓’ 최종 합격자 결과 발표는 11월 25일 (금) BCU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할 예정이다. 기타 ‘BCU 플리마켓’에 대한 궁금증은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 사무국 (전화 051-714-5380 / 이메일 bcu@bcu.or.kr )로 연락하면 된다. 콘텐츠 및 아이템 창작에 관심 있는 부산 지역의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