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베이비키즈모터쇼’국내 최초 개최

유아전동차, 자전거, 전동휠, 퀵보드 등 휠(Wheel)테마 전시회

 

[페어뉴스]=  코엑스(사장 변보경)는 국내 최초로 유아동 휠(Wheel)테마 전시회인‘2016 베이비키즈모터쇼’를 10월 19일(수)부터 22일(토)까지 4일간 코엑스 1층 B홀에서 개최한다. 
        
베이비키즈모터쇼는 유아동 휠(Wheel)테마 전시회로 다양한 브랜드의 유아전동차, 자전거, 전동휠, 킥보드, 슈퍼카 등의 아이템과 육아용품(유모차, 카시트, 보행기 등) 등이 참여한다.

어린이 승용완구 이외에도 BMW i8, 벤츠 SLR, 아벤타도르, 클래식카 등 슈퍼카 들이 대거 참가하여 아이를 동반한 아빠와 가족도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다. 슈퍼카 앞에서는 ‘포토존’도 함께 운영 된다.

베이비키즈모터쇼에는 약 150개사 400여 부스가 참가하며, 새로운 육아 트렌드에 맞춘 임신/출산용품 및 영/유아 교육, 육아서비스 등을 준비하는 전시회이다. 또한 다양한 제품의 체험과 할인 구매의 기회가 제공된다.

아이들이 직접 전동차, 킥보드, 자전거를 타보는 ‘베키모(베이비키즈모터쇼) 드라이빙’체험관은 얼리라이더, 디트로네, 마이크로킥보드, 파파야구, 헤네스 등의 업체가 참여한다. 

창의 발달 놀이공간 ‘베키모 퍼니존’이 운영되고,‘마이크로킥보드 체험존’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도 선보인다. 

코엑스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첫 회로 진행되는 ‘베이비키즈모터쇼’는 기존 베이비페어에서 볼 수 없던 휠(Wheel)테마로 차별화 하였으며, 다양한 제품과 부대행사를 마련해 신개념 육아 트렌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