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고객 감사‘아듀 2014, 웰컴 2015!’ 빅 세일 행사 개최

 [페어뉴스]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12월 19일부터 2015년 1월 1일까지 14일간 ‘아듀 2014, 웰컴 2015!’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대한 보답과 송년, 신년의 의미를 담아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되었다.  

먼저, 구매고객 중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에게 금액별 5%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며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또한 한해를 마감하며,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 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을 엽서에 남기면 1년 뒤 자택으로 배송해주는 ‘타임머신 이벤트’를 실시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급 선물 포장 무료 서비스 및 구매고객 대상 와인·케익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터식스 홈페이지에서는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를 진행하여 신규 가입 후 ‘올해의 착한 일 또는 나쁜 일’을 댓글로 남기는 회원에게 이탈리아 정통 초콜릿 페로로 로쉐를 선착순 증정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단독 아디다스 브랜드 대전’을 통해 전품목 80~40% 빅 세일을 진행하며 ‘아리따움 30~20% 세일’을 진행한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유·아동 의류 특가전’을 실시하여 전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게스진 특가 상품전’을 통해 점퍼, 데님, 맨투맨 등 겨울 의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상봉점에서는 ‘스키·보드복 초특가전’을 통해 장갑, 고글, 의류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베어파우 인기 상품전’을 실시하여 패딩부츠, 양털부츠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강변테크노마트점에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겨울 의류 및 신발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베이직하우스, 폴햄, 티비제이, 흄 등이 참여하는 ‘겨울 맞이 캐주얼 아우터 80~50%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의 이월 상품 행사전을 통해 패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2014년 한 해 동안 엔터식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풍성하고 실속 있는 행사가 되도록 기획하였다.”며 “2015년에도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끊임없이 기획하여 고객에게 사랑받는 패션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12월 19일 성동구 행당동 서울숲 더샵 상업시설에 국내 최대 규모의 외식 공간을 조성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오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