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신제품선보여

 

[페어뉴스]=  대한민국 판매 1위 카시트 다이치(www.babyseat.net)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14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다이치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 베스트셀러 카시트인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의 오가닉 라인의 신규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가닉 커버로 제작돼 가을 환절기에 더욱 심해지는 소아 아토피 등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투톤의 멜란지 패브릭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색감이 돋보인다. 색상은 ‘카키브라운’과 ‘민트그레이’ 2종이다.

다이치는 2016 하반기 신제품인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의 오가닉 2종을 포함해 자사 대표 카시트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카시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다이치의 스테디셀러 ‘듀웰 시즌 2’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듀웰 시즌 2 올인원(ISOFIX)’을 비롯해 가성비 좋은 카시트로 인기몰이 중인 ‘디가드 토들러’와 ‘디가드 주니어’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다이치는 얼리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사은품도 제공한다. 단 진열상품을 제외한 일부 제품 구매자에 한하며 육아 필수품으로 구성된 세이프티 키트와 기저귀 등을 증정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코베 베이비페어 전시 기간 동안 다이치 부스를 찾아 주시는 관람객을 위해 특별한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안전 필수품인 다이치 카시트와 함께 소중한 자녀의 생명과 안전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4회째를 맞은 코베 베이비페어는 임신출산용품을 비롯해 태교용품, 영유아식품 및 용품 등에 걸쳐 약 1,200개 부스의 규모로 일산 킨텍스(KINTEX) 제 1전시장 4, 5홀에서 개최된다. 다이치 부스는 I-101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