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위생 책임지는 한국카처㈜,‘2016 국제청소•위생산업전’ 참가

 
  
[페어뉴스]=  81년 역사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의 한국지사, 한국카처㈜(www.karcher.co.kr)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국제청소·위생산업전(CLEAN KOREA 2016)’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산업현장의 위생을 책임지고 있는 한국카처는 이번 박람회의 공식·최대 후원사이며 , 총 32개의 카처 산업용 청소장비들을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고압세척기, 습식청소차, 건식청소차, 카펫청소기, 스팀청소기 등 한국카처 센터 방문 외에는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카처의 산업용 청소장비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한국카처 부스를 방문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 진행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한 시간 동안 방문객을 대상으로 카처의 보행식 습식 청소장비 ‘B 80 W’ 시연 행사가 진행된다. 카처 직원의 자세한 설명은 물론, 제품 시연을 통해 제품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카처는 가정용 청소기부터 산업용 청소장비를 아우르는 풀 라인업을 구축한 청소장비 전문 회사로 1950년 세계 최초 고압세척기 개발을 시작으로 지난 수십 년간 제품 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세척환경과 사용자의 니즈에 최적화된 청소장비를 개발해오고 있다.
 
카처의 산업용 청소장비는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 소규모 사업장부터 병원, 마트, 쇼핑몰, 오피스 등 넓은 실내 공간을 비롯해 주차장, 물류센터, 공사장, 공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 따른 최상의 클리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비롯해 제품의 내구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한 카처의 산업용 청소장비는 고압세척기를 포함해 전세계 산업용 청소기 분야에서 점유율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한국카처는 독일 본사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간직한 우수한 제품으로 국내 산업현장의 실내외 환경을 책임지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카처 제품의 기술력을 적극 알리고 청소 산업 관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감으로써, 국내 위생환경 증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더욱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6 국제청소·위생산업전(CLEAN KOREA 2016)’는 국내 유일 청소·위생 산업전시회로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되며, 위생관리부터 소독관리, 공기정화관리, 경영관리, 유지관리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의 청소·위생 관련 제품 및 서비스 등을 전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