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사용자를 대상, 12월 한 달 ‘메리 크리스마스’ 기획전 ‘풍성’

 [페어뉴스]12월 한 달간, 애플 사용자를 대상으로 잊지 못할 ‘메리 크리스마스’ 감동 기획전이 열린다. 윌리스는 애플의 인기 디바이스인 아이패드·맥북 에어·아이맥·맥 프로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윌리스가 정성껏 준비한 푸짐한 경품이 추가로 제공되는 ‘메리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애플 전문매장(전국 26개)을 보유한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대표 공선욱, Willy’s)는 2014년 12월 한 달 동안 자사 매장을 이용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기간 동안 ‘산타클로스’ 역할에 나설 예정이다. 

윌리스가 공개한 12월 메리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총 4가지로 전국 26개 윌리스(http://www.willys.kr/)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와 일부 매장에서만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한정 이벤트의 두 가지 형태로 각각 운영될 예정이다  

서울 잠실점과 신사점 그리고 월드타워점의 3곳에서만 참여 가능한 ‘스페셜 프로모션’ 이벤트와 전국 26개 윌리스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되며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 (http://me2.do/GGRoqLxT)’ 이벤트다.  

기간은 12월 1일부터 31일 까지 한 달간이며, 윌리스에서 제품 구매 후 정보(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제품은 MacBook Air 11인치&13인치, MacBook Pro Retina 디스플레이 13인치&15인치, iMac 21인치&27인치&5K, Mac mini, Mac Pro, 아이패드 등 도합 10종이다. 

네 번째. 전국 윌리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다. 구매가격 기준 50만원 이상에 달하는 고객에게는 윌리스가 준비한 파리바게트 상품권(1만원권)과 엔젤리너스 커피 음료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은 19일부터 25일이다. 

윌리스 관계자는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2014년 성탄시즌기간 동안 윌리스가 고객님께 정성껏 성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와 함께 올 한 해를 뜻 깊게 마무리 하고, 즐거운 2015년 맞이하기를 바라는 작은 소망을 담았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애플 신제품의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윌리스의 이번 이벤트는 더없이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