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서울국제발명전시회서 금상·은상·동상 3개 부문 수상

  [페어뉴스]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이 지난 28일(금)부터 12월 1일(월)까지 4일간 코엑스 A홀에서 열린 2014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에 참가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며,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서 금상·은상·동상 3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미코스메틱의 ‘인삼열매 아위버섯 발효액을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 특허 가 2014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서 은상을 수상하였으며, 이 외에도 ‘인삼열매 아위버섯 발효액을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 특허 ’, ‘여드름 방지용 화장료 조성물 , ‘백복령, 유백피 및 감초의 혼합 추출물을 포함하는 피부 미백용 화장료 조성물 ’이 2014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서 각각 금상, 은상, 동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해 이목을 끌었다. 

2014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은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발명 특허 박람회이다. 

이번 전시회서 금상, 은상, 동상을 동시에 석권한 아미코스메틱은 특허 출원을 통해 경쟁력있고 차별화된 제품력을 또 다시 입증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독자적인 특허 기술 개발과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 출시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꾸준한 연구를 통해 업계에서 주목받는 특허 출원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출원건수 24건 및 등록건수 17건을 비롯 해외출원건수 11건의 특허를 등록해 최근 서울시 글로벌 스타육성기업으로 선정된 이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