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인기 웹툰 작가 강풀이 그리는 베페 육아 웹툰 연재


 [페어뉴스]=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는 인기 웹툰 작가 강풀과 손잡고 '함께 하는 육아 - 강풀과 함께 하는 베페 육아 웹툰'을 연재한다.

총 3편으로 구성되는 베페 육아 웹툰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와 베페 모바일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지난 22일, '엄마'의 시각으로 풀어낸 1화를 공개한 데 이어 오는 27일('아빠'편)과 2월 3일('아이'편)에 후속편을 게재할 예정이다.

강풀 작가와 함께 한 베페 육아 웹툰 '함께 하는 육아'는 매회 엄마와 아빠, 아이의 시선으로 본 육아 에피소드를 담아낸다. 처음으로 엄마, 아빠가 되어 부모의 역할을 수행하는 부부와 세상 밖으로 처음 나온 아기의 시선으로 본 육아 현장을 현실적으로 묘사한 것이 특징. 힘들고 어렵지만 아이를 키우며 엄마, 아빠도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4살 아이를 둔 강풀 작가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한 베페 육아 웹툰은 많은 엄마, 아빠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강풀 작가가 참여한 베페 육아 웹툰은 육아에 지친 가족에게 작은 위로가 될 것”이라며, “온 가족이 감상할 수 있는 공감 웹툰을 통해 ‘함께 하는 육아’의 중요성 이야기하고, 행복한 육아를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페는 힘든 육아를 편하고 ‘달달’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임신 출산 육아 교육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 A, B홀에서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