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위크2015) 한식 도시락의 새로운 변신,‘블룸위드네이쳐&누리’

 
 [페어뉴스]=  한식 도시락과 플라워 스타일링을 접목해 더욱 가치 있는 한 끼 식사를 만드는‘블룸위드네이쳐&누리가 12월 2일부터 6일까지 개최하는 서울디자인위크 2015의‘디자인메이트’로 선정됐다.

‘누리’의 고남용 대표는 외국인 관광객과 젊은 소비자들에게 한식을 부담 없이 편하게 제공하고자 도시락이라는 형식에 담아냈다. 

‘블룸위드네이쳐’의 함화조 대표는 플라워 스타일링을 통해 웨딩, 파티 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플로리스트다. 

이 두 대표가 각자의 사업에서 느꼈던 갈증을 해소하고자 손을 잡았다. 

음식은 ‘눈으로 먼저 먹는다’는 말처럼 소비자들에게 더욱 멋스럽고 기품 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었던 고 대표와 공간을 꾸미는 것처럼 음식에도 꽃을 접목해보고 싶었던 함 대표는 ‘한식 꽃 도시락(가칭)’을 개발했다. 한식과 꽃을 디자인해 단순히 한 끼 식사가 아닌 하나의 작품으로 탄생시킨 두 대표는 이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식사 시간을 더욱 가치 있고 의미 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