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관련 종합박람회 '월드식품박람회 2014'킨텍스에서 열린다.

 [페어뉴스] 일산 킨텍스에서 12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3일 간 제2전시장에서 개최될 예정인  월드식품박람회 2014는 서울, 경기 등 주요 수도권 지역의 5만명 이상 구매력 높은 참관객이 예상되며, 식품관련업체 및 대중소 국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현장 판매뿐 아니라 최적의 브랜드 상승 및 판로개척 효과를 목표로 하여 유통의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중국,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 브라질 등 해외 10개국에서도 참가한다고 하니 전반적인 식품 산업 트렌드와 산업 동향을 분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별관으로 △한국농수축산식품전 △천연제품∙유기농식품전 △신선과일채소산업전 △베이비 푸드전 △우수급식산업∙식품기술전 △와인 및 주류전 
△천연식품건강제약원료&바이오 산업전 등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올해에는 한류 열풍에 힘입어 치맥 페스티벌(치킨,맥주&누들박람회)이 처음으로 동시 개최되어 많은 참관객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부대행사로 식품기술 세미나, 우수식품 기획판매전 및 비즈니스 B2B 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국내외 및 신규 바이어의 발굴로 국내 식품업계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의 장이 마련될 것으로 보여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11월 14일까지 전시 사무국 (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worldfoodexpo.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연극 티켓도 추첨하여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