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육아 정보가 한 곳에,‘제6회광주MBC 베이비페어’DJ센터에서 열려

 [페어뉴스]= 광주지역 예비부모 및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신육아교육 정보공유의 장이 열린다.

오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제6회 광주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광주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자녀의 임신부터 출산, 육아, 교육까지 전 분야를 아우르는 영유아 관련 산업을 총망라한 자리로,예비 엄마, 아빠가 준비해야 할 다양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하게 위해 마련됐다.

각종 출산용품을 비롯해 임산부용품, 임산부서비스, 영유아식품, 안전용품, 금융•기타 서비스, 의료서비스, 가구, 인테리어, 문구 및 출판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되며, 태교를 위한 필수 아이템부터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 출산 후 신체관리, 유아조기교육 정보까지 영유아 관련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베이비페어를 찾는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광주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등록을 완료한 관람객을 대상으로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프리미엄 맘아랑물티슈’를 증정한다. 또‘광주베이비페어’ 커뮤니티에 사전 가입하고 입장한 관람객에게 고급 물티슈를 무료로 제공한다.

광주베이비페어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는 상업적인 측면보다 출산과 육아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육아교실 등에 참여해 정보를 나누고 실생활에 필요한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실속파 예비 부모,영유아 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 베이비페어의 무료 입장 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www.gjbabyfai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