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 강남거리에 전문모델들 등장, 코리아스타일위크런웨이퍼포먼스 진헹

 [페어뉴스]= 2015년 8월 1일, 한류의 중심인 강남에서 K스타일을 선도하는 코리아스타일위크런웨이퍼포먼스가 진행된다.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전문 모델들의 런웨이를 스트릿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퍼포먼스는 저녁 6시 압구정 로데오거리를 시작으로 강남역, 가로수길을 지나 마지막으로 코스윅이 개최되는삼성역까지 이동하며 약 2시간 동안 진행한다.

코리아스타일위크모델 에이전시GLOBAL NFM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제6회 코스윅런웨이 모델 10명과 서포터즈 8명이 퍼레이드 형식으로 코스윅 슬로건인 “Whatever It’s My Style”을 직접 보여줄 예정이다. `트렌드를 함께 소통 하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관심 있는 패션 피플이라면오는 주말 6시 강남을 주목해보자.
 
한편, 국내 최고의 스타일 축제로 자리잡은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는 다가오는 8월 6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개최된다. 패션, 스타일 산업의 B2B 와 B2C를 아우르는 KSW은, 매년 S/S와 F/W 시즌으로 나누어 2차례 진행된다.이미 많은 바이어들과 대한민국 패션 피플들의  주목받고 있는 코리아스타일위크에서는전시기간동안 매일런웨이, 축하공연, 스타일세미나, 셀럽토크쇼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현재 제6회 코스윅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대행사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styleweek.org)와 코리아스타일위크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KSW 어플은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코리아스타일위크”를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어플 가입자 중 5명을 추첨하여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