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소수출기업 2015 중국 제남 한국우수상품 전시회서 큰성과 거둬

 
[페어뉴스]= 대전시와 대전경제통상진흥원은 6월 5일부터 7일까지 중국 산동성 제남에서 개최된‘2015 중국 제남 한국우수상품 전시회’에 대전 중소기업 11개사를 참가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

대전시에 따르면  전시회 기간 동안 3,317천불(약36억 원) 수출계약, 96건의 상담을 통해 14,796천불(약162억 원)의 수출상담 과 9천불 현장판매를 하는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우리나라 중소기업 약 400여 기업이 참여한 대규모 전시회로 대전을 비롯해 경기도, 충북, 경남 등 많은 지자체에서 기업을   참가 지원하였다.

대전기업들은 KOTRA와 공동으로 현지 시장성을 기준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대전시가 최종적으로 화장품 제조업체인 ㈜매인, ㈜아미셀, ㈜마이티시스템, ㈜아비오, ㈜셀아이콘랩, 스킨리더와 원적외선 반신욕기 제조사 ㈜뉴젠사우나, 친환경 고체방향제를 제조하는 (주)내츄럴앤미, 도자기스피커 등을 생산하는 (주)메카크리에이트, 주방 및 세탁세제 등을 생산하는 (주)금강실리테크, 공기정화 살균기를 제조하는 ㈜퓨어시스를 선정하였다. 

대전시는 이번 참가한 기업들에게 부스임차료 및 설치비, 통역료를 지원하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업지원과 통상지원담당(☎270-366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