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워터워' 3,000명참가해 성황이뤄


 [페어뉴스]=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주는 서바이벌 물놀이 ‘워터워’가 일산 킨텍스 13,000여평의 야외전시장에서 대대적으로 펼쳐졌다.

6일 오후에 진행된 ‘워터 워’는 ‘제 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의 야외행사로 단순히 박람회만 관람하는 것을 넘어 직접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이색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워터워’는 5일부터 진행된 ‘락시티 캠프’에 참가한 가족들을 포함, 어린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약 3,000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먼저 비보잉 공연, 여성 힙합 그룹의 사전공연이 진행된 이후 100톤의 물벼락과 5만개의 물폭탄 투척으로 시작됐다. ‘워터워’는 일반 참가자와 100여명의 몬스터들이 맞서는 서바이벌 형태로 약 2시간 동안 박진감 넘치는 물총 전쟁이 진행됐다. 특히, 30도에 육박하는 열기 속에서도 참가자들이 모두 한마음이 되어 끊임없이 몬스터들을 향해 총 공격전을 펼쳤다. 그 밖에도 코스프레 콘테스트와 장기자랑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워터워’에 참가한 김이석 씨는 “워터워 행사에는 처음 참가하게 되었는데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고,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재미 있는 경험인 것 같다”며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 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은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현대미디어, 스위스알파인클럽,카즈미가 후원하고 디카팩, 맥포스코리아, 제이엠아이디어가 협찬하며, 오는 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 10홀 및 야외전시장에서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