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2015 차이나 뷰티 엑스포서 해외 바이어들 호평

 [페어뉴스]= 아미코스메틱(www.skinami.co.kr, 대표 이경록)이 지난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2015 차이나 뷰티 엑스포’에서 참관객과 바이어의 관심과 호평속에 성공적으로 참가를 마무리 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2015 차이나 뷰티 엑스포’는 매년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산업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중국 및 아시아 경제, 무역의 가장 중요한 허브로 잘 알려진 상해에서 뷰티산업을 선도하는 제조업자, 수출입업자,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로써 최근 미용시장의 주요정보 및 해외의 다양한 화장품시장을 경험할 수 있는 유용한 기회의 장이다.

아미코스메틱은 대표 브랜드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퓨어힐스, DCS(디씨에스), 제주엔을 중심으로 아미코스메틱의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선보였으며, 아미코스메틱의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과 특색있는 제품은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특히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BRTC의 신제품, 동물 마스크와 메이크오버 마스크, 포어 매직 히팅젤과 청정 제주의 영양을 가득 담은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제주엔의 신제품, 비비 쿠션 3종은 피부맞춤솔루션, 엄선된 성분, 최신 트렌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바이어와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뷰티 엑스포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외부에 알리기 위한 기회일 뿐 아니라 세계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