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앤파이,중국 이우 문화상품교역회 참가해 중국 업계 관심 집중

 [페어뉴스]= 디지털 콘텐츠 제작 전문 회사 아카이브 팩토리(www.archivefactory.co.kr)가 개발, 운영하고 있는 웹툰 &웹소설 서비스인 허니앤파이(www.honeynpie.com)가 올해로 10회를 맞는 중국 이우의 2015 문화상품교역회에 부스로 참가하였다.


허니앤파이는 2014년 7월 아카이브 팩토리가 그동안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시작한 웹툰 &웹소설 서비스 플랫폼이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이우 문화상품교역회는 중국 최대의 문화예술 상품 관련 박람회로 게임, 애니메이션, 만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의 창작물과 디자인, 각종 공예품과 예술품 등이 전시되고 판매가 이루어지는 행사로 지난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었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www.komacon.kr)이 주관하는 ‘한국만화홍보관’에레진엔터테인먼트, 마일랜드, 드림커머스 등과 함께 부스를 차린 허니앤파이는 드넓은 중국시장에 자사의 웹툰과 캐릭터를 소개하여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 딛었다.


중국 최초의 웹툰 플랫폼 U17(www.u17.com)과 독자적으로 콘텐츠 제휴 협약을 맺고 자사의 웹툰을 수출한 허니앤파이가 이번 교역회 참가를 통해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