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최대규모 2015 KBC맘앤베이비페어 2월 5일 광주서 열려

 [페어뉴스]=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에서 맘앤베이비페어로 새롭게 개편된 2015  KBC맘앤베이비페어가 2월5일 우리를 찾아온다.

KBC광주방송이 주최하고  KBC플러스가 주관하는 호남최대규모  2015  KBC맘앤베이비페어는 2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오전10시~오후6시)  4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2006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14회를 맞이하는  KBC맘앤베이비페어는 매회 꾸준히  약  2만5천~4만명의  예비부모와  육아부모, 교육관계자  등이  방문하는 호남최대규모의 베이비페어이며, 해마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체험 및 교육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 관람객의  규모가  역대  최고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박람회는 현대해상, 차병원제대혈은행, 웅진씽크빅, 코웨이 등 국내  약  100여개의  브랜드가  250여부스의  규모로  참가하며 4만 관람객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베이비포토,태교/출산/임부용품과 영유아식품, 학습/교육프로그램, 출판, 문구/완구,학습용품,  놀이시설,  아동가구와  놀이방  인테리어  등  다양한  품목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Mom&Baby  Zone에서는 예비맘들과 유아를 위한 출산/육아용품이 전시/판매되며, 전시기간  4일동안 품목별 최고  50%까지 특별할인행사를 할예정이다.  

KBC맘앤베이비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안내되는 할인 및 이벤트에 대해서도 온/오프라인상의 관심이 뜨겁다.
Education  Zone에서는  유아/어린이  학습과  지능개발을  위한  교육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다양한 부대행사와 교육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행사기간 중 방문상담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지능테스트, 교재․교구 증정 및 체험 등의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전시  주최사인  KBC플러스는  전시장  내/외부에  카페테리아와  유모차대여소를  마련하여  전시장을  방문하는  육아부모님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관람에 힘쓰고 있다.
행사입장료는  성인기준  2,000원이며,  KBC맘앤베이비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사전등록을  하거나  VIP무료초대권/SMS초대권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번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BC맘앤베이비페어 공식홈페이지(http://www.kbc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