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수도권 첫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맘앤베이비엑스포’ 개최 D-1, 기대감 고조

 

[페어뉴스]= 유아교육 전문 기업 ㈜유아림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 개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국내 대표 육아 박람회로 자리매김하여 올해 제19회를 맞이하는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 • 유아교육박람회)는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1월 29일(목)부터 2월 1일(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하여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특히, 해당 박람회는 올해 수도권에서 첫 번째로 열리는 베이비페어로 아기 부모, 예비 부모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까지 시중에서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어, 올 한해 육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한눈에 파악할 수 있기 때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 혜택과 함께, 고품질의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관객들을 위한 세심한 편의 서비스 또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걱정 없이 보다 편안한 전시회 관람을 할 수도 있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평일에 혼자 오는 임산부들을 위해 주차장이나 셔틀버스 승차장까지 전시회 스텝이 직접 짐을 운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녀와 함께 방문한 엄마‧아빠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 있는  놀이방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 밖에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여 참관객들의 편안한 관람을 돕는다.

이밖에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엄마들을 대상으로 일일 선착순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선착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를 함께 실시, 현장에서 각 참가업체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금액별로 사은품을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으로 신한고운맘카드 소지자, 무료 초청장 소지자의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www.momnbabyexpo.co.kr) 혹은 (주)유아림(02-2236-2771)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