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육아 트렌드를 가장 빠르고 손쉽게 볼 수 있는 "맘앤베이비엑스포"

 [페어뉴스]= 유아교육 전문 기업 ㈜유아림이 수도권에서 열리는 2015년 첫 번째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대표 육아 박람회로 자리매김하여 올해 제19회를 맞이하는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 • 유아교육박람회)는 일산 킨텍스(KINTEX) 전시장 4~5홀에서 오는 1월 29일(목)부터 2월 1일(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국내외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하여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까지 시중에서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어, 올 한해 육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 혜택과 함께, 고품질의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아기 부모, 예비 부모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www.momnbabyexpo.co.kr)에서 1월 27일(화)까지 사전등록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자에 한해서 박람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사전 등록 신청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전집 세트, 스토케 유모차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신한고운맘카드 소지자, 무료 초청장 소지자도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맘앤베이비엑스포 박람회 이모저모를 둘러보자 

2015년 임신, 출산, 육아 트렌드를 한 눈에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박람회를 표방하는 만큼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국내 육아 시장의 흐름과 트렌드를 한 눈에 읽을 수 있다. 태교용품, 출산용품, 임산부용품부터 어린이안전용품, 인터넷서비스, 영유아 식품, 영유아서비스, 유아교육용품, 어린이 교재․교구 등까지 산업 전반을 총 망라한 유아 관련 품목들이 전시된다. 특히,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의 한국판매법인인 끄레델은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를 통해 자사의 절충형 유모차인 ‘트립’(Trip)의 2015년형 신제품을 론칭한다고 밝혔으며, 마마스앤파파스의 신제품인 양대면 절충형 ‘아마딜로 플립’ 유모차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25년 전통의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 베이비리그에서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마더구스 기반의 프리미엄 영어 노래 프로그램 ‘싱어롱(Sing Along)을 선보인다.
 
임신, 출산의 모든 것… "전문가들에게 물어봐!"
임신‧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을 위한 전문의 상담 코너도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차의과학대학교 강남차병원의 산부인과 전문의가 임신, 출산에 대한 예비 부모들의 궁금한 사항에 대해 상담해주는 시간을 가지는 것. 해당 상담실은 차병원제대혈은행 아이코드 부스 내 에서 운영되며, 1월 31일(토), 2월 1일(일) 양일간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비‧초보맘 배려한 세심 편의 시설 및 서비스 다양
박람회 기간 동안 자녀와 함께 방문한 엄마‧아빠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 있게 이용할 수 있는 놀이방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 전시장 내에 대형 수유실, 카페테리아 등 편의시설 마련은 물론, 핸드폰 배터리 충전 및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여 참관객들의 편안한 관람을 돕는다.

이번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www.momnbabyexpo.co.kr) 혹은 (주)유아림(02-2236-2771)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