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회 베페 베이비페어 보물찾기 이벤트 실시 '푸짐한 경품의 행운을..'

 
[페어뉴스] 오는 2월 12일(목)~ 15일(일)까지 개최되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2월 15일까지 전체 관람객을 대상으로 (주)베페(대표 이근표)가‘Baby's Treasure is here!' 공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약 140여 개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분야의 대표 기업들이 참가해 육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베페 공식 홈페이지(www.befe.co.kr)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보물지도에서 베페 베이비페어의 혜택을 하나하나 확인(클릭)하면 자동 응모되며,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계획하는 누구나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젠 젠 유모차', '보령 가족 제대혈 보관권 스탠다드형', '알집매트 범퍼품 풀세트', '스마트트라이크 리클라이너 하이브리드',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등 47명에게 총 1,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3월 4일(수) 베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리 확인 가능한 27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혜택은 다음과 같다. △2월 13일(금)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을 찾은 입장객 선착순 2천명에게 앰비토이즈 장난감 증정, △같은 날 산모수첩을 지참한 임신부 관람객 선착순 1천명에게는 밤부베베 배냇저고리 증정, △베페 공식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시, 전시 참가업체의 모바일 쿠폰 이벤트 참여 가능 △ 현장 방문 시 전시장 지도, 현장 이벤트 정보 및 할인쿠폰이 담긴 매거진 <베페> 증정 등이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27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미리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물일곱 번째 맞는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육아정보와 문화를 이끌어가는 선도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