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타베베 아동침구 ‘부산유아교육용품전’서 조명 받는다

 [페어뉴스]유아용품 전문기업 보니타베베(www.bonitamall.com)가 22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유아교육용품전’에 참가한다. 

보니타베베는 2014년 12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의 성료에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도 아동침구 애착이불 시리즈를 앞세워 참가한다. 

‘애착이불’은 신생아부터 초등학교 전후의 아동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동침구로 ‘신생아방꾸미기’, ‘어린이집낮잠이불’, ‘어린이이불’등의 사용 형태로 보니타몰(www.bonitamall.com)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동물베개와 입체디자인 패드(요) 등 제품의 주 소재(마이크로화이버 섬유) 특징인 매우 적은 먼지발생, 집먼지진드기 서식 차단 효과로 자녀들의 안전한 잠자리 침구로 인기를 얻고 있다. 

보니타베베 관계자는 “발걸음 하여주신 방문 구매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할인 판매 및 소비자서비스 상품 또한 준비해야 하지만, 직접 고객들을 대면 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고객 의견을 경청해 분석함으로 인해 제품이 보완되거나 신상품 출시에 큰 도움이 되는 중요한 행사”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 또한 부스 방문 어린이들에게 ‘애착침구’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구매고객에게 유모차 외출용품, 블랭킷, 스카프빕, 임산부 위생티슈(드라이샴푸,샤워)등 한정 수량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