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학습지 시멘토, ‘2014 G-FAIR KOREA’서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페어뉴스] 프린트학습지 업계에서는 최초로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인 ‘G-FAIR KOREA’에 참가하는 시멘토의 하태훈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MD들에게 보다 매력적으로 다가가고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태훈 시멘토 대표가 발표한 이벤트는 크게 ▲가격할인 이벤트, ▲맞춤형 이름쓰기 학습지 제작, ▲학습 브로마이드 배포 세 가지이다. 
  
따라서 전시회에서는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1년 이용권을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인 49,200원보다 약 20%정도 저렴한 4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름쓰기 학습지 제작 이벤트의 경우 타임이벤트로서 정해진 시간에 ‘시멘토’의 부스를 방문하면 아이의 이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학습지를 받아볼 수 있다. 학습 브로마이드 배포 이벤트도 눈 여겨 볼만하다. 실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 게재 된 학습 컨텐츠로 만들어진 브로마이드로서 품질이 보증되는 것은 물론 간접적으로 시멘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시멘토의 홍보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전시회는 시멘토가 처음으로 오프라인 상에서 고객들과 대면하는 기회이기 때문에 기대가 매우 크다.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는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벤트 또한 그러한 노력의 일부이다.”라고 전시회에 대한 기대와 자신감을 나타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G-FAIR KOREA’에서 3홀에 전시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 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시멘토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 공지 된다고 하니 꾸준히 시멘토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