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대한민국식품대전’, 29일까지 사전등록 접수 무료 참관 가능

 [페어뉴스]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가 29일(금)까지 ‘2014대한민국식품대전’ 참관 사전등록 신청을 받는다.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 참관을 희망하는 경우 홈페이지(http://www.koreafoodshow.com)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9월 2일부터 5일까지 양재동에서 열리는 식품대전에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이번 2014대한민국식품대전은 전국 팔도에서 380여 개 업체가 참가해 1,580여종의 전통발효식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국내 최대 규모 식품 전시 행사로, 국내 전통 발효식품 판매는 물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이벤트까지 마련돼 있다. 

‘2014대한민국식품대전’은 무료참관을 위한 사전등록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모녀가 함께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2014대한민국식품대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고, 2014대한민국식품대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reafoodshow)을 통해 ‘엄마랑 딸이랑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 후 행사장을 방문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전통발효식품 세트를,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비락식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발효식품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농정원은 대한민국의 전통발효식품을 직접 맛보고 널리 알리고픈 대학생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참가 업체 탐방, 식품 대전 현장 취재 등의 활동을 하고 있으며, aT는 1,300여명 참여 전국 단위 대한민국 농식품 미래기획단(YAFF)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2014대한민국식품대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