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반려동물 산업의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6회 2018부산국제반려동물산업박람회”가 오는 10월 18일(목)에서 20일(토)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를 넘어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반려동물 산업 시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규모가 점점 커져 나가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관련 업체는 관람객과의 소통을 통해서 관련 제품 홍보의 기회로 삼을 수 있고 관람객은 새로운 트렌드와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 울산, 경남지역의 반려동물산업을 발전시키고 지역의 반려동물 수요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시장의 트렌드를 제공함으로써 선진 반려문화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사료 및 간식, 의약품, 건강 보조제, 샴푸 및 미용 도구, 의류, 배변 패드, 장난감, 하우스, 펫시터 산업, 펫 운송, 레저산업, 동물장례(상조) 산업, IT 산업, 관상어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될 예정이며, 전시 이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관람객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 할 수 있게 구성 할 예정이다.
매년 약 2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본 박람회는 오는 10월 5일(금)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 시 40% 할인 된 금액으로 관람 가능하다.
“제6회 2018부산국제반려동물산업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bica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icas3000)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박람회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