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올인원크림바', 한중뷰티교역회에 참가

  
[페어뉴스]=  토종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8월30일부터 9월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3회 한중뷰티수출교역회'에 초청받아, 주력제품인 '올인원 크림바'와 휴대용 '레인보우 핸디솝'을 중국 언론사와 SNS 왕홍, 500여 중국 바이어와 웨이상 등을 통해 중국시장에 선보인다. 
 
한중뷰티수출교역회(KIEF)는 코스모스코리아가 개최하는 B2B 중심의 테이블 미팅형 수출지원사업으로, 중국 바이어 150개 기업과 웨이상 300여명, 왕홍 5명, 중국 언론사 및 모델협회 관계자 등 중국 뷰티산업계 인사 5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주최측은 국내기업 160개 뷰티기업이 참가하며, 5만여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10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린 스타급 왕홍 5명이 내한해, 행사 며칠전부터 직접 사용해 본 씨엘바이오 올인원 크림바에 대한 생생한 체험기를 다양한 방송채널을 타고 중국 전역에 각각 15분간 생방송할 예정이다. 
  
 씨엘바이오는 최근 국내 뷰티산업계 공존과 발전을 주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변신하기 위해 'ALL IN ONE'(우리 모두는 하나), 'HARMONY'(상생발전), 'PASSION'(열정과 끝없는 도전) 등 경영방침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발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국내 뷰티업계가 중국시장을 선도하려면 성공한 바이오기업과의 협업과 혁신적 마케팅 공유가 필수적"이라며 "씨엘바이오가 축적한 노하우와 마케팅 인프라에다, 성공적인 기업들의 유통채널을 더해 바이오벤처들이 중국마켓을 개척해 나갈 수 있게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